반응형

(표현이 본의와는 달리 과격해 보일 수 있습니다. 본문에 등장하는 ㅆㄹㄱ는 쓰레기를 지칭하지 않습니다. 그저 어떤 말의 초성을 적었을 뿐입니다. 그걸 밝히진 않겠습니다. 저에겐 표현할 자유가 있는 동시에 표현하지 않을 자유도 있지 말입니다. 표현하면서 동시에 표현하지 않는 이 포스트모던함! ^^ 그리고 본문에서 주어는 불분명합니다. 특정인이나 특정집단을 지칭하는 글이 아닙니다.)


ㅆㄹㄱ 같은 것들이 ㅆㄹㄱ 같은 짓만 골라 하더니 사람들에게 ㅆㄹㄱ 취급 받겠다 싶으니까 재창당이니 비대위니 떠든다. 비상대책위원회? 개콘 찍나?


ㅆㄹㄱ 같은 것들. 

한미FTA 같은 중대 사안 마저 대가리 수로 밀어부쳐 국회 비준 동의했다. 사법 주권을 내준 거나 마찬가지고, 정부를 상대로 미국 업자들이 영업권 방해로 걸어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 주고, 보건 복지 분야를 미국 사기업가 가져갈 수 있게 탄탄대로를 깔아줬다.

ㅆㄹㄱ 같은 것들.

자신들의 선거 승리를 위해 상대 후보의 홈페이지와 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를 공격했다. 젊은 사람들 투표율을 떨어뜨리기 위해 국가기관을 공격했다. 정책 선거에 불참 의사 표시하는 것에 대해선 온갖 헛소리 늘어놓더니 시장 뽑는 선거에는 투표하러 갈까봐 심히 걱정 됐나 보다. 그렇다고 국가기관을 공격하기를 서슴지 않는 것들이다.

ㅆㄹㄱ 같은 것들.

부자들 돈 더 벌게 하면 경제가 살아날 거라고 망상을 갖고 있다. 온갖 부자 감세로 부자들 재산 늘려주고 보호해주기에 여념이 없다. 정규직 비정규직 노동자의 법정 최저 임금은 시간당 몇 십원 인상 안을 내놓는다. 그러면서 서민을 위한 정책을 편단다.

ㅆㄹㄱ 같은 것들.

보편 복지를 실행하면 나라가 망한다고 개소리 늘어놓는다. 초등학생 무상 급식을 해도 부자자식-빈자자식 갈라서 해야 한다고 떠든다. 정부 예산을 염려한다. 그러는 것들이, 말도 안 되는 토목 사업, 건축 사업, 이벤트성 사업에는 수천억 수조 수십조씩 잘도 퍼 넣는다. 그에 대해선 일언반구 말이 없다. 나라를 망하게 하는 것은 바로 그런 예산 범위를 넘어서는 새우젓같은 지출이다!

ㅆㄹㄱ 같은 것들.

농사를 지을 생각은 없으면서 땅을 사랑한다. 땅 수집이 취미인 것들. 들어가 살 생각은 없으면서 집은 수십 차례씩 샀다 되판다. 주택 매매가 레져활동인 것들. 법으로도 불법이라 못 박고 있는 위장 전입을 하고서 자식 교육 때문이라고 둘러대면 장관 임명에도 문제가 없다. 자식까지 팔아먹는 것들.

ㅆㄹㄱ 같은 것들.


ㅆㄹㄱ 같은 것들이 내년 두 차례의 선거가 불안하긴 했는지, 비주류 희생양 하나 만들어 제물로 바치는 척하고 재창당이니 비대위니 떠든다. 그러면 뭐가 달라지나? 그런다고 누가 속나? 그 나물에 그 밥인 건 변함이 없고 걸레는 뒤집어도 걸레고 ㅆㄹㄱ 는 섞어도 ㅆㄹㄱ 인 걸.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추천버튼을 쿡! ^^


2011 1216 금 13:50 ... 14:10  비프리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