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이 포스팅은 예전 제 블로그에 올렸던 글의 울궈먹기+업글 버전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 - 원글)

셀프세차장에 가면 저는 보통 2500원을 씁니다.
움직일 동선을 잘 구성해서, 시간낭비 하지 않으면, 2500원으로 충분합니다. ^^
셀프세차장에선 항상 500원짜리 동전이 필요한데요. 가끔 한두개 모자랄 때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심야에 셀프세차장을 가는지라... 바꿀 지폐도 없을 땐 정말
대략 난감입니다. -.-;;;
 
셀프세차장 갔는데 100원짜리만 있을 때~!
500원짜리도, 바꿀 지폐도 없을 때... 저는 이런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음료수 자판기에 100원짜리를 5개 또는 10개 또는 그 이상을 집어넣고 반환 버튼을 누릅니다.
음료수 자판기는, 500원짜리의 여력이 있는 한, 500원짜리로 뱉어 냅니다.

이 이야기가... '스펀지'인가 하는 티비 프로그램에 이미 나온 적 있다는군요.
전 그 방송이 존재하기 몇년 전부터 이 방식을 써 왔는데 말이죠. 쿠헐~!

항상 차에 동전을 넣는 통을 두고 다닙니다. (자일리톨 껌통이 편합니다^^)
고속도로 이용료나 외곽순환로 이용료 같은 거 내고 남은 잔돈을 걍 그 통에 넣어둡니다.
나중에 셀프세차장 갈 때, 그리고 그외 톨게이트비 낼 때, 등등... 아주 요긴하게 활용하지요. ^^


2008 0311 화 12:24 비프리박

p.s.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긴 후, 2일마다 반드시 글을 올리자는 원칙을 정해놓고 올리는데요...
      오늘은 생각하고 있던 포스팅 꺼리는 있으나, 시간이 없는 관계로 욹궈먹기를 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 2일 1글 원칙을 지켜야지... 앞으로도 쭉 그럴 거 같아서요.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