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이 포스팅은 예전 제 블로그에 올렸던 글의 재포스팅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 -
원글)
( 최근 Windows Genuine Advantage 관련 윈도우 업데이트가 떠서, 여기 블로그에도  올려봅니다. )

 컴퓨터에 깔면 안되는 것들이라기 보다는 제가 안 까는 것들... 쯤 되겠군요. ^^

 §§§ 컴퓨터에 깔지 않는 것들 §§§
 
1. **툴바
2. **잡아, **킬러, **닥터
3. Windows Genuine Advantage 업데이트
4. 52st_BGMPlayer 컨트롤(ActiveX)
 
굳이 이유를 적지 않아도, 왜 안 까는지 아시리라 봅니다만.
1. ** 툴바
   → 편한 거 없다. 인터넷 브라우저 로딩속도만 느려진다. 화면도 비좁아지고.
2. ** 잡아, ** 킬러, ** 닥터(류의 악성코드 제거해준다는 수뤠기들)
   → 멀쩡한 컴퓨터. 유료치료 받으라고 사기쳐댄다. 사실, 얘네들 자체가 악성코드수준이다.
3. Windows Genuine Advantage 업데이트
   → 이거 업데이트 하면 추후에 벌어지는 일은 진짜 짜증 지대루다~! (정품 사용자 제외)
4. 52st_BGMPlayer 컨트롤(ActiveX) (같은 BGM 플레이어들)
   → 다음까페, 그외 까페 또는 미니홈피에서 틀어대는 온갖 BGM들. 정말이지 듣기 싫다.
 
이 녀석들의 문제는, 1) 쉽게 깔린다 2) 설치 후에 좋은 점이 없다 3) 삭제가 어렵다는 점.
이미 설치하신 분들 계시겠지만, 잘 찾아 삭제하시면 툴바와 잡아~류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지우시면 되는데, 이름을 알기 어렵게(삭제하지 못하게) 해놨습니다.
잘 찾아 지우신다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BGM 플레이어 문제는 싸이월드도 마찬가지인데요.제가 워낙 싸이는 잘 안 가니까.
그리고 몰아서 방문할 때에는 음소거부터 하고 가니까. ㅎㅎ 안 적었을 뿐이지, 마찬가지죠.

2006 0714 금 21:50 원글게시
2008 0313 목 21:50 재포스팅

p.s. 이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것일 수도 있습니다. (라는 말을 덧붙여야겠군요-.-)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