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야말로 설 선물같은 당선과 선정입니다. 알라딘에서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2009년부터 제 블로그에 올리는 서평은 거의 전부 알라딘으로도 보내고 있습니다.
해당 책 페이지에 TTB 리뷰라는 형태로 노출됩니다. 제목 한줄 정도이긴 하지만요. ^^. 
그렇게 보낸 TTB 리뷰에 대해서 알라딘에서 메일로 좋은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설 선물같은, 알라딘 이주의 TTB 리뷰 당선, 2009년 TTB의 달인 선정
 


제가 2009년부터 알라딘에 보낸 TTB 리뷰는 과연 몇 편이나 될까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만, 대략 100편에서 조금 빠지지 않을까 합니다.
별 보상 바라지 않고, 예비독자에게 상품^^ 정보 공유라는 차원에서 보낸 것입니다. 
그래서 간혹 접하게 되는 반가운 소식은 기쁨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전에  '이주의 TTB 리뷰'로 선정된 적이 한번 있었는데, (http://befreepark.tistory.com/780)
이번에는 그것 말고도 다른 큼직한 것이 함께 선정이 되었다고 알려왔네요. 



하나.  이주의 TTB 리뷰 선정 (2010년 2월 첫주)

안녕하세요, 인터넷 서점 알라딘 TTB 운영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알라딘으로 보내오신 TTB 리뷰가
이번 주 "이주의 TTB 리뷰"에 당선되셨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 확인이 되네요. (→ http://blog.aladdin.co.kr/town/winner/ttb/ )
그리고 알라딘 메인을 비롯한 몇 곳에 노출이 제대로(^^) 되고 있네요. 하핫.
2월 1일에 작성했던 이 글입니다. ( ▩ 고종석의 여자들, 세상의 절반에 관한 이야기, ... ▩ )






두울. 2009년 TTB 리뷰의 달인

안녕하세요. TTB 운영자입니다.
2009년, 그리고 올 한 해에도 TTB를 통해 좋은 글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으나,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으로,
2009년도 TTB의 달인을 선정하였습니다. (알라딘 TTB의 달인 앰블럼 표시.)
2010년도에도 좋은 글과 좋은 책소개 기대합니다.

다음의 두 페이지에서 확인을 해주고 있더군요. 달인이란 타이틀은 좀 쑥쓰. *^^*
  → http://blog.aladdin.co.kr/town/expert/ttbbest2009
  → http://blog.aladdin.co.kr/ttb/3408723

그리고 (아마도 2008년부터) 한해 TTB 리뷰의 달인들에게는 좀 깜찍한 엠블렘을 제공하네요. 
어제밤 확인 후,  냉큼 한번 달아봤습니다. 현재 사이드 바에 장착된 상태입니다. 핫.

      



세엣.  선물은? 상금은? (^^)

둘 다 각각 1만원씩 지급된 적립금도 좋지만, (좀 적은 액수지만 돈 바라고 하는 일 아니니! ^^)
2009년 TTB의 달인에게 지급되는 혜택 중에서 너무 맘에 드는 것이 있네요.  

달인 선정 후 1년간 (2011년 2월 10일까지) 구매내역과 관계없이
무조건 알라딘 멤버십 플래티넘 등급 혜택을 드립니다.
플래티넘 회원은 아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매 금액의 3% 추가 마일리지를 드립니다.
 - 매월 초 도서 할인쿠폰 2매, 맥스무비 영화할인권, 무료 문자메시지 100건을 드립니다.

책을 꽤나 구입했는데도 3개월 총 구매액 20만원을 넘지 못해 제가 현재 실버등급이거든요.
1% 추가 적립금 혜택인 것이죠. 이게 3%로 늘어납니다. 짠돌이 주부(主夫!)로서 기쁩니다.
어차피 구입할 책이라면 추가 적립금 3%인 한해동안 좀 많이 구입해야겠습니다. 큭.


이와는 별도로, 2009년에는 티스토리-알라딘 서평단으로 활동했던 한 해이기도 하고,
대세였던(?) 블로그에 알라딘 도서 광고 노출도 했던 한해인데, 
알라딘에서 이런 저런 것에 당선되고 선정되고 하니 나쁘지 않네요. 힛. ^^v
2010년에도 이어지고 있는 서평 포스트이니까 이왕이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 0211 목 08:10 ... 08:30  거의작성
2010 0211 목 17:40 ... 18:10  비프리박


p.s.
다른 이야기 하나. ^^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thanks to blogger라고 해서 알라딘에서는 책 가격의 1%를 소개한 블로거와 구매자에게 돌려주고 있습니다. 해당 도서 페이지에 빨강 하트모양으로 표시되고 있군요. 알라딘에서 책을 구입하실 때에는 적극 활용해야 할 제도입니다. 1%면 별 거 아니지만 모이면 적지 않은 액수가 됩니다. 그러니까^^a 제 리뷰를 보시고 책을 구매하시는 거라면 thanks to blogger 혜택 1%를 저와 함께 하심이 어떨는지요. 어차피 나눌 거라면. 핫. ^^ (이미 그렇게 하고 있는 분들이 계실 거라 봅니다만. 쿨럭.)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