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법, 국회의장 직권 상정이 초읽기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 관련기사 )  ( 관련기사 )
이건 뭐 "우리가 대가리수가 많아"라는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법은 우리 맘대로 만들고 바꾼다"는 똥배짱같기도 하구요.

미디어법 또는 미디어 관련법으로 알려진 법률들에 관한 설명은 패스합니다.
이미 쟁점들은 잘 알려진 상황이고 정리를 잘 해놓은 페이지들이 있어서요.


      미디어법 직권상정과 표결처리, 그렇게 너희들의 세상을 만들겠다는 거지?


2mb와 딴나라당, 왜 미디어법에 목숨 걸까. 두가지 아니겠는가.
지금까지 해온 언론장악 방송장악을 완결짓고
거대자본과 재벌이 활개칠 수 있게 마당을 펼쳐주자는 것 아닌가.


제대로 언론과 방송을 장악해야
2mb와 그의 새우젓같은 정책에 대한 반대여론을 원천봉쇄할 수 있고

완전히 언론과 방송을 장악해서
한반도를 난도질할 대운하같은 정책에 관해 홍보를 맘껏 하겠다, 이거지.

게다가 언론과 방송을 장악하면
지난 10년처럼 아차 하는 순간에 권력을 뺏길 염려를 안해서 좋기도 하겠군.

대통령과 국회, 영원토록(?) 장기집권을 해보겠다 이건가.

장기집권을 위해 반대의견과 여론을 완전봉쇄하고
정부와 여당의 정책을 홍보하는 언론과 방송이 법적으로 시스템화하는 나라라면
이건 민주주의하고는 거리가 멀다. 독재국가라면 딱 맞다.

거대자본과 재벌이 활개칠 수 있도록 마당을 펼쳐주는 것도 마찬가지다.
거대자본과 재벌의 세상이 열리면 빈익빈 부익부가 더욱 심화될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거대자본과 재벌의 세상이 열린다고 서민들, 월급쟁이들의 살림살이가 나아지겠는가 말이다.

경제를 살리랬지, 거대자본과 재벌의 세상을 만들라고 했던가.
땅부자들과 집부자들을 위한 감세정책을 쓸 때부터 알아봤다.
이젠 거기서 한걸음 더 나아가서 거대자본과 재벌의 세상을 활짝 열겠다는 포부가 읽힌다.


민주주의가 '다수의 독재'(의회에서의 다수당 독재)를 의미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국회에서 말도 안되는 법을 만들어서 폭력적인 직권상정을 하고
또 그 법안을 다수당이 표결로써 법률화하는 것은 '다수의 독재'와 뭐가 다른가.






2009 0722 수 11:35 ... 12:15  비프리박


p.s.
한반도 하늘에서 일식이 있다는 뉴스가 평소 같았으면 뉴스가치가 꽤나 올라갔을텐데,
마침 그날이 2mb와 딴나라당의 미디어법 밀어부치기를 하는 날이군요.
미디어법의 국회의장 직권상정 그리고 표결 앞에 일식 관련 뉴스는 사치 같기만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sephia 2009.07.22 13:29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그냥 테러 합시다.

    이젠 뭐 테러밖에 길 없습니다.

    쥐박이나 김형오 놈을 상대로 테러를 하든지 아님 무기를 탈취하든지 해서 테러를 해야 할 겁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0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아. 테러요. 정말 어떻게 좀 확 해버렸음 합니다만,
      윤봉길도 테러범이라고 이야기 하는 새우젓같은 것들이 떠오르는군요.

  3. 성공시대 2009.07.22 13:36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정말 답답하네요.. 개나라당 정말 저것들이 인간들이 맞는지 의문스럽네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0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그따위 법을 그따위로 처리하고서
      고개 빳빳이 들고 티비에 나와 궤변을 늘어놓는 꼬라지들 보면
      정말 싸대기를 확 그냥...! 그런 기분입니다.

  4. BlogIcon ytzsche 2009.07.22 16:18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완전...국회의장도 직권상정하겠다고 맞장구치고 나섰으니...깝깝하네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03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결국 지네들 입맛대로, 지네들 원하는대로, ...
      거기에 국회의장이란 작자는 허구한 날 직권상정이고 말이죠.
      이번에는 나타나지도 않고 지휘를 했다는군요.

  5. BlogIcon 유리파더 2009.07.22 17:41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암담합니다.

    다른 여러 국회 패싸움에는 관심이 없었는데...이건 정말 날치기도 이런 날치기가.

    포털엔 다들 "두고보자 대선"이란 목소리가 높더군요.


    그래 놓고 투표 안하면;;; 한국의 미래는 정말 참담합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0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날치기도 이런 날치기가 없죠.
      아주 그냥 나라를 절단 내자고, 이젠 자기네들 세상을 만들어보자고,
      눈이 벌건 것 같습니다.

      두고 보자, 대선!!!
      제발 투표를 좀 하러 가란 말이닷...!
      찍을 사람이 없다는 둥, 핑계를 대지 말고...!
      선거 생각하면 더 열불 납니다. 그쵸?

  6. BlogIcon Conforte 2009.07.22 20:1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결국....
    예상한대로 통과되었습니다.

    답답한 마음이 패배의식으로 이어지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정신들 차리고
    모두들 자기 자리에서 나름대로 '대선'을 준비해야 합니다.
    자기 주변의 사람들에게 심각성을 알리고 자기 편을 만드는 일을 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미디어법이 뭔지 모르는 사람들이 허다합니다.

    이러다간 정말 큰 일 납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07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결국 ...
      지네들이 원하는대로 되었습니다.

      짜릿한 마음에 승리감에 도취되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신들 차리고
      자기들 입맛대로 법을 만들어선 안된다고 좀 깨우쳤음 좋겠습니다.
      주변에 알리고 우리 편을 많이 만들어야겠죠.
      그리곤 선거날, 투표부대로 응징을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 그러면 이건 정말 대한민국이 앞날이 캄캄합니다.

  7. BlogIcon 별바람 2009.07.22 21:56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아닙니다. 절대 아닙니다. 리명박 지도자 각하 수령님과 한나라당은 미디어법을 개정하면 일자리가 늘어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습니다. 다 일자리를 늘리기 위한 뼈아픈 결단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사태파악을 못하는 빨갱이들과 민주당과 한심하고 가난한 서민들이 허구한날 수령님 뜻을 거역하려 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이번 직권상정은 비열한 빨갱이 집단인 MBC, SBS 등의 무리를 향한 수령님의 위대한 경고입니다. 특히나 MBC는 빨갱이데스크, 빨갱이수첩으로 우리 리명박 수령님을 계속하여 비판해왔습니다. 북괴의 지시를 받지 않고서야 어찌 이런 참담한 일을 벌일수 있겠습니까?

    이런 발칙한 무리들이 대한민국의 미디어로 자리잡고 있다는건 분명 잘못된 일입니다. 그렇습니다. 아무리 방송노조들이 반발을 하더라도 밀어붙여야 합니다. 그래도 반항한다면 전두환 수령님때처럼 탱크와 총으로 무장한 사단급 병력을 투입해 MBC와 SBS를 점령해야할것입니다.

    위대하신 리명박 지도자 각하 수령님, 하루빨리 대한민국 미디어를 수령님 손아귀에 넣으시고 대운하를 조속히 완공하여 수령님의 위대함을 증명하십시오!

    또한 먼저 세상을 떠난 비열한 놈현의 코를 납작하게 만드십시오. 대운하를 완공하시고 장렬하게 대운하로 몸을 투신하시면 놈현도 저 세상에서 수령님께 고개를 숙일것입니다. 만만세! 만만세!

    • BlogIcon sephia 2009.07.23 09:39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그랬다간 아마 누군가가 역으로 해군본부를 장악해 순항미사일을 푸른 기와집으로 날릴지도 모릅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1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허구한 날 일자리 몇만개... 그런 소리 늘어놓죠.
      그거 모두 비정규직 아니겠어요.
      그냥 비정규직으로라도 살아가는 걸, 2mb 덕분이라 생각해라, 그런 걸까요.

      이번 직권상정 법안들은 진작부터 mbc를 빨갱이집단으로 몰고 싶었음을 보여주는 거라 봅니다.
      그래서 그걸 희석시키려면 자기네들의 아군같은 좆중동이 좀 방송계에 진출해줬음 한다는 거겠죠.

      방송국들마다 노조가 파업에 돌입하고 있는데요.
      그걸 특수 훈련을 받은 전투경찰을 투입해서 또 방패 날리고 때리고 후리고 ... 하고 싶겠죠.
      뭐 그래도 부족하면 80년 광주처럼 공수부대라도 투입할 수 있겠구요.
      안 되면, 계엄을 선포하거나. -.-a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세피아님.
      푸른 기와집으로 미사일 한방...! 원츄!

  8. BlogIcon 아바네라 2009.07.22 23:0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개탄스럽다 정말.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3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벌어져선 안 될 일이 벌어지고 말았죠.
      그 법안이라는 것들부터가 썩었는데, 대한민국은 어디로 갈란지. 0.0a

  9. BlogIcon ListFive 2009.07.23 02:10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너무 억울합니다.
    정말 가슴이 찢어지도록 분하고 개탄스럽습니다.
    오늘 이 현실을보고 정치에 관심갖기 싫을정도로 회의감을 느꼈습니다ㅠㅠ..
    더욱 가슴이 아픈건 힘한번 못쓰는 ..
    야당들의 모습이였습니다. 저희가 너무 큰 죄를 지었더군요.. 84석.. 다른 야당 의석수를 합쳐도 100석이 안되는 .. 휴..ㅠ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분하고 답답해서 하루 종일 일이 손에 안 잡혔습니다.
      일식 뉴스는 사치스럽게만 느껴졌구요.

      현장에 있던 민주당 민노당 진보신당 의원들은 어땠을까요.
      이정희 의원 끌려다니는 모습 보니까 눈이 뒤집히더라구요.

      그러게요. 야당은 왜 그렇게 오합지졸을 만들어놓은 것일까요.
      뉴타운 개발로 아파트값 올려준다고 개날당에 몰표 준 분들, 무슨 생각하고 있을까요.

  10. BlogIcon mingsss.net 2009.07.23 04:25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상식적인 법안 만들기 따위 집어치운지 옛날인건 알고 있었지만,
    대리투표 사진들은 또 뭔가요-_-;;;
    이거 원 챙피해서.........................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6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그치. 법안도 썩었는데.
      말도 안 되는 재투표에, 대리투표는 뭐냔 말이지.
      이건, 뭐 법을 뭉개는 짓거리는 골라가며 하는...

  11. BlogIcon 린이 2009.07.23 09:03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문제는.. 제 친구조차 미디어법을 모르는 사람이 천지더군요.
    하루빨리 이 심각함을 알려야하지만.. 에휴~ 한숨만 나옵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7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미디어 관련 법안이라는 것들의 내용부터가
      참 처참하죠. 대한민국 방송계를 완전 초토화시키겠다는...
      그래서 자신들의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그런 걸로 밖에 읽히지 않습니다.

  12. BlogIcon oddpold 2009.07.23 09:2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개판 5분전이 아니고, 그야말로 개판이군요. 쯔쯔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17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개판 5분후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러고도 국면전환, 민생행보, ... 이따위 소리나 늘어놓고 있어요.
      우는 아이 사탕 물리기도 아니고 말이죠.

  13. BlogIcon 동백한의원 2009.07.23 09:38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대리투표는 또 무엇인지...ㅉㅉㅉ

  14. BlogIcon 雜學小識 2009.07.23 15:40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참,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일들만 계속 일어나는 요즘입니다.

    민주적 절차와 내용...
    그런 건, 교과서 밖으로 튀어나오면 큰일이라도 나나 봅니다.


    어쨌든 어제는, 역사 속의 하루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렬하게 들었습니다.
    해서, 저도 기록삼아 글을 하나 적었는데요,
    내용은 짬뽕이지만, 좀 전에 트랙백 먼저 보내 드렸습니다.^^

    p.s.>>
    사실, 여기에 댓글을 좀 길게 달고 싶었는데,
    이 사건은,
    도대체, 의욕이 안생기네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2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참으로 답답하고 분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쌍용차 농성 노동자들에 대한 진압작전도
      답답하고 분하긴 마찬가집니다.
      게다가 떡볶이 처먹으면서 서민을 위한 어쩌고 떠들면서
      재래시장의 몰락에는 눈깜빡 안 하는 짓거리도 답답하고 분한 노릇이죠.

      국회에서의 '법안 통과'라고 부르는 것은
      그건 만행에 가깝죠. 대한민국 헌정사에 길이 남을 폭거라고 할 수도 있구요.
      역사 속의 하루가 될 겁니다.
      특히 그 일사부재의 원칙을 패대기쳐버린 재투표는 두고두고...

      p.s.
      저도 하루 종일 일할 의욕이 없었는데,
      그 의욕상실감, 공감합니다.

  15. BlogIcon 유리파더 2009.07.23 15:45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잘못한 걸 잘못했다고 인정하지 못하는...저 심장에 털난 것들은 이 세상에 왜 태어나 가지고서...

    투표해서 정족수 미달이면, 그 회기 내에선 상정 못한다는 건... 상식같은 일인데(국회 운영 세칙상 아닐 수도 있음) 그걸 막바로 재투표, 그것도 대리투표해서 통과시키는 건 도대체 이해를 하려해도 할 수가 없는;;;

    이 땅에 계신 많은 어르신들은 이러한 현실을 어떻게 보고들 계실지...

    하긴 국회의원이 이렇게 날치기 통과시킨 적이 어디 한두번이었어야지. -_-;;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2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저것들은 자신들이 지금 어떤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지도 모르는 종자들이라죠.
      그냥 기득권 챙기기, 자신들의 세상 만들기, ...에 혈안이 되어 있구요.
      표를 준 사람들의 뜻은 전혀 개의치 않구요.

      속으로 그러겠죠. 그래봐야, 선거때 되서 또 사탕발림 좀 하면 다 표를 주게 되어 있어.
      그럴 겁니다. 뭐, 안 되면, 경제를 살린다고 '설치'면 되고 말이죠.

      일사부재의는 법 이전에 상식에 가까운 일인데,
      참 많이 급했나 봅니다.
      푸른 기와집에 계신 형님을 생각할 때 얼른 해치워버려야 한다는 생각을 했겠죠.
      남의 투표를 대신 한다는 발상은 어떻게 가능한지, 대가리를 좀 깨봤음 좋겠습니다.
      깨보는 것이 안 되면, 그냥 깨버리는 것도. -.-;

  16. 나가리 2009.07.23 22:18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이것이개한민국입니다...

  17. BlogIcon ageratum 2009.07.24 04:5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미국에 잠깐 나와있어면서 인터넷 보면 한숨 나는 기사들밖에 없으니..
    정말 막장 가네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4 07:26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그래도 미국 나가 계시니까 조금은 나으신 겁니다.
      한국에 계셨으면 아주 홧병이 날 수도 있어요. ㅠ.ㅠ

  18. BlogIcon 찬늘봄 2009.07.24 09:53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국민들의 여론을 쌩까면서까지
    그들만의 리그를 완성하고 싶어나봐요.

    그러나 하늘도 무심치는 않았나봐요.
    평소의 저렴한 언행만큼 그날도 여거푸 날린 헛발질에 희망의 끈은 남아있어요..
    결과야 어떻게 되던 저들은 역사에 지워지지않는 죄인으로 기록될거에요..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5 09:49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그들만의 정부, 그들만의 국회, ...
      결국은 그들만의 나라를 만들고 싶은 모양입니다.
      그러면 그냥 어디 섬에 집단이주해서 지네들끼리 살든가 말입니다. -.-a

      전 미디어 관련법안 자체를 원천무효시켰음 좋겠어요.
      부분적으로 절차상의 하자를 물고 늘어지는 것도 좋지만,
      그게 꼭 절차상의 하자가 없으면 괜찮다는 이야기로 비칠 수도 있어서요.
      물론, 그렇게라도 물고 늘어질 수 밖에 없음은 백분 이해하지만요. -.-;;;

  19. BlogIcon 특파원 2009.07.24 10:18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거짓말과 뻔뻔함이 난무하는 여당의원 나리들..!
    축하 드립니다.
    내가 죽기전에 당신들 친일 세력, 말끔히 청소하는 날이 꼭 오기를 간절히 빌어 봅니다.
    만약 그런 공약을 건 대권 주자가 나온다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지지할것입니다.
    쿠데타 마저 그런 이유로 나온다면 난 그런 군부독재마저 사랑할것입니다.

    이 나라 대한민국에 친일파 세력이 숨쉬고 있는한 영원히 대한민국의 넋은 없습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5 09:5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거짓말과 뻔뻔함, 그리고 여론 호도...
      국민이 때리고 사탕 물림하면 다 되는 세살배기 어린 애랍디까.
      세살배기 어린 애도 요즘 그러면 다 압니다.

      저것들의 반서민정책, 친재벌정책, 기득권옹호정책, ...
      어떻게 좀 깨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대가리 숫자가 참 많습니다. 그쵸.
      왜 그렇게 표는 왕창 몰아준 것인지. 갑갑하기만 합니다.

  20. BlogIcon Slimer 2009.07.24 17:11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일도 손에 안잡히고 여기저기 올라온 관련 글, 동영상 볼 때마다 마우스를 모니터에 집어 던져 버리게 될까 움찔움찔 합니다.
    백이숙제의 심정이 이해가 됩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9.07.25 09:53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마우스를 모니터에 집어 던져... 그 느낌 공감합니다.
      저는 가끔 망치로 메모리를 박살내... 그런 느낌이거든요.
      메모리를 박살낼 때는 2mb씩 쪼개서 박살을 내야지요.
      아. 백이숙제의 심경. OTL

  21. BlogIcon please 2009.08.08 00:27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전 미신을 잘 안 믿는 편이지만, 이번에 일어난 일식은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더군요.
    하늘도 가릴 만큼 경천동지할 일들이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게 아닌지...^^;;;

    • BlogIcon 비프리박 2009.08.08 08:14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달이 해를 가린다고...
      악법으로 국민의 뜻을 가릴 수 있겠느냐...
      그런 이야기도 본 것 같습니다. 저도 의미심장하게 다가온 자연현상이었습니다.
      경천동지를 좀 좋은 쪽으로 해야 하는데 저것들은 언제나 안 좋은 쪽으로만 파고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