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용석을 언제나 TV에서 안 보나 했습니다. 제가 황교익과 홍신애 때문에 즐겨 보는 '수요미식회'에 강용석이 나옵니다(아니, 나왔습니다). 수요미식회는 tvN에서 수요일 밤 9:40에 하는 음식-식당 관련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신동엽과 전현무가 투톱 MC를 맡고 있고요. 원래 강용석이 나오면 그 프로그램은 안 보는데, 황교익이 너무 강렬한 유인동기라 수요미식회를 봤습니다. 보다 보니 홍신애도 나름의 매력으로 어필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강용석의 '불륜 혐의' 관련 보도가 올라오는 걸 여러 차례 실검(실시간 검색어) 기사로 접했습니다. 그가 불륜을 저질렀든 저지르지 않았든, 누구를 상대로 소송전을 벌이든 말든, 저는 강용석에 1도 관심이 없습니다. 그저 강용석을 티비에서 좀 안 봤으면 좋겠다는 쪽입니다. 제가 안 보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거야 뭐라 할 게 없지만 솔직히 조금은 싫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싫은 건, 제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 즐겨 보는 프로그램에 강용석이 나오는 겁니다. 수요미식회가 딱 그랬습니다.


그런데, 어제 그러니까 2015년 8월 19일 수요일 밤에 본방된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편에 강용석의 얼굴이 보이지 않았나 봅니다. 기사로 접했습니다 
관련기사 ). 수요미식회를 즐겨 보지만 제가 본방을 보지는 못 합니다. 다시보기나 재방으로 수요미식회를 보는 편입니다. 쨌든, 기사로 접하고 난 후 웹검색을 좀 하니까 강용석이 "출연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는 보도자료를 낸 상태군요 관련기사 ). 기쁩니다!


강용석 하차, 환영합니다! '불륜 혐의' 관련 기사가 올라올 때부터 내심 '뭐가 어찌 되었든 하차 좀 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이제 강용석이 하차 했으니 수요미식회를 맘 편히 볼 수 있겠네요. 싫어하는 사람 보는 거, 힘듭니다. 이제 채널 서핑도 조금은 맘 편히 할 수 있겠네요. 채널 돌리다 강용석이 잡힌 화면을 보게 될 확률도 많이 줄어들 테니까요.


수요미식회는 주로 재방으로 보지만 시즌 2부터는 한 편도 빠뜨리지 않고 다 보고 있습니다. 태국음식 - 카레 - 통영/거제 - 짬뽕 - 라면 - ...(시간역순). 홈페이지에서 회차별 내용을 보니까 제가 잘 챙겨보고 있군요. ^^

덧) 제가 왜 강용석을 싫어하는지 궁금한 분이 계실까요? 강용석의 '여자 아나운서 관련 발언' 파문이 큰 계기가 되었습니다. 말은 생각을 표현합니다.  
tag - tvN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tvN, 티비엔, 강용석, 강용석 하차, 강용석 하차 환영!, 황교익, 홍신애, 신동엽, 홍신애, 수요미식회 30회, 수요미식회 시즌2, 스테이크 편, 푸드 토크, 음식점 추천, 식당 추천, 리뷰, 음식, 강용석 불륜 혐의, 음식 토크, 식당 토크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추천버튼을 쿡! ^^



2015 0820 목 10:10 ... 10:45  비프리박
 
tag - tvN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tvN, 티비엔, 강용석, 강용석 하차, 강용석 하차 환영!, 황교익, 홍신애, 신동엽, 홍신애, 수요미식회 30회, 수요미식회 시즌2, 스테이크 편, 푸드 토크, 음식점 추천, 식당 추천, 리뷰, 음식, 강용석 불륜 혐의, 음식 토크, 식당 토크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