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횡성 통나무집 정원 숲속의 화원 위치? EBS 한국기행, 힐링할 지도, 우리들의 비밀 낙원, 조민성 씨 귀촌 귀농 횡성군 횡성읍 마릴의화원 어디? / 강원도 횡성군 가볼 만한 곳
>>>>TV 프로그램/EBS 한국기행 카테고리의 글 | 2021. 5. 29. 04:34
TV방영 - 2021년 5월 26일 (수) EBS '한국기행'
< 힐링할 지도 > - 3부 / 우리들의 비밀 낙원
EBS 한국기행에 나온 '숲속의 꽃밭' '손수 지은 작은 통나무집'의 주인 조민성 씨는 강원도 횡성에 계시죠. 횡성군 횡성읍으로 귀촌 귀농하여, 화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구근식물, 화초 재배 및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고요. 조민성 씨의 화원 상호는 '마릴의화원'으로 확인됩니다.
조민성 씨 마릴의화원 주소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정암리
* 상세 주소는 아래 조민성 씨의 블로그에 전화번호가 공개되어 있으니 연락을 해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조민성 씨 블로그 '마릴의화원' 주소 :
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ciro1356
조민성 씨, 그의 숲속 꽃밭 '마릴의화원'은 2020년에도 한국기행에 소개된 바 있는데요.
EBS '한국기행' 2020년 10월 29일 (목) 방영
< 어느새 가을 > - 4부 / 작은 집이어도 괜찮아
" 가을엔 통나무집을 짓겠어요 / 석석 요상한 소리가 들려오는 강원도 횡성의 깊은 숲속. 이 숲의 주인인 조민성 씨와 친구들이 30m가 훌쩍 넘는 벚나무를 베는 중이다. 숲에서 화원을 운영하는 민성 씨는 겨울이 오기 전, 통나무 집을 짓기로 했단다.
높이 30m, 무게 300kg, 집 짓는 데 쓰일 이 육중한 나무들을 등과 허리, 장딴지를 장비 삼아 오로지 맨몸으로 옮기고, 쌓는 민성 씨. 이 가을이 가기 전 통나무집은 완성될 수 있을까? "
* 이번주 한국기행 방송분 관련 작성한 글
§ 전북 남원시 지리산 실상사 화림원
https://befreepark.tistory.com/4308
§ 강원도 횡성군 조민성 씨 정원 마릴의화원
https://befreepark.tistory.com/4314
§ 경남 하동군 황인수 씨 녹차밭 청석골감로다원
https://befreepark.tistory.com/4317
§ 경남 남해군 고사리 로드 창선도
https://befreepark.tistory.com/4320
§ 경남 거제시 구조라항 해녀 하정미 씨
https://befreepark.tistory.com/4324
§ 경남 거제시 박정명 씨 정원 한옥 펜션 소낭구
https://befreepark.tistory.com/4323
아래 지도에서 표시된 곳이 조민성 씨의 마릴의화원이 있는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정암리입니다.
횡성 정암리는 덕고산(521m) 동쪽 자락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정암리가 지리적으로 시골 느낌이 풍기기는 해도, 횡성군청과 횡성읍행정복지센터(횡성읍사무소)가 있는 읍내에서 직선거리 2-3km 밖에 되지 않는 곳에 정암리가 위치합니다. 정암리에서 횡성읍내를 끼고 돌아 흐르는 개천 전천과 남산리, 생운리를 지나면 바로 읍내입니다.
한국기행에 소개된 귀촌 귀농인 조민성 씨는 다른 매체에도 소개된 바 있는데요.
< 젊은 귀농 귀촌인 모셔라! >
( 2019년 11월 20일 기사 ) " 서울에서 직장을 그만두고 횡성으로 귀농한 30살의 조민성 씨. 올해 귀농 3년 차를 맞아 야생화를 키우는 어엿한 청년 농부가 됐습니다. 빡빡한 회사 생활에서 벗어나 5만 6천여 제곱미터의 산에서 60종류가 넘는 야생화를 직접 키우며,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
* 출처 : KBS News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4327934
강원도 횡성군의 귀농인 조민성 씨는 브런치 brunch 에 글을 쓰고 있습니다.
* 브런치는 현재 다음카카오에 속해 있는 글쓰기, 게시, 발행, 온라인출간을 장려하는 서비스입니다. brunch.co.kr/
TV방영 - 2021년 5월 26일 (수) EBS '한국기행'
< 힐링할 지도 > - 3부 / 우리들의 비밀 낙원
다음은 EBS 방송국 홈페이지의 한국기행 프로그램 회차 설명입니다.
“ 빨간 튤립과 통나무집, 그리고 나 / 강원 횡성의 울울한 숲속엔 색색이 고운 튤립, 수선화, 은방울꽃이 자라고 있다.
발전소 엔지니어에서 꽃 농부로 변신한 서른두 살, 조민성 씨의 숲속 꽃밭이다.
그 꽃밭 너머엔 손수 지은 작은 통나무집이 있다. 오래된 LP판과 카메라, 손때 묻은 만화책 등 좋아하는 애장품들이 가득한 실내.
꽃과 통나무집이 어우러진 풍경을 배경 삼아 육수 진하게 우려낸 수제라면 한 젓갈을 후루룩 들이켜 본다.
온통 좋아하는 것들 틈에 있으니, 여기야말로 나의 낙원 아닐까! "
posted by befreepark
2021 0526 Wed 21:25
** befreepark **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나들이, 여행,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 이비에스 한국기행, 힐링할 지도, 우리들의 비밀 낙원, 강원도 횡성 통나무집 정원 위치, 강원도 횡성 숲속의 화원 위치, 강원도 횡성군 조민성 씨, 귀촌 귀농,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마릴의화원 어디, 조민성 씨 마릴의화원, 마릴의화원, 조민성 씨, 강원도 횡성군 가볼 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