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월 1일 론칭, 12월 2일 숨김!

종합편성 채널 소위 종편이 방송을 개시한 지 두 달이 다 되어 간다. 2011년 12월 1일 방송을 시작했지, 아마. 그 다음 날 TV 사용자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숨김 설정}했다. 신문지로도 조중동(좆중똥)은 안 봤는데, 티비에서 좆중똥을 보고 싶진 않았다.


((채널 숨김))       * 2011년 12월 2일 숨김 완료! ^^
□ 14   EBS
  15   JTBC    (중앙일보 종합편성 채널)
  16   MBN     (매일경제 종합편성 채널)
  18   채널A   (동아일보 종합편성 채널)
  19   TV조선  (조선일보 종합편성 채널)


삭제 혹은 숨김 방법

울 집에선 유플러스(U+) TV를 이용하고 있다. 약정이 29개월쯤 남았다. U+ IPTV에서 '좆중똥매' 종편 채널을 {숨김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메뉴 - (하단의) 설정 - 채널 설정 - 채널 숨김 - 채널 숨김 설정
    으로 들어가서 해당 채널 체크 박스를 선택하고 확인하면 끝.

SK나 KT의 IPTV를 보고 있다면 자체 메뉴로 들어가서, 지역 유선방송을 보고 있다면 TV의 메뉴로 들어가서, 채널 숨김을 하거나 삭제를 하면 된다. 구체적인 방법이 다를 뿐, 방식은 같다.


신문지회사

좆중똥은 신문지회사다. 이삿짐 쌀 때 깨지기 쉬운 물건에 완충재로 사용되는 게 보통의 쓰임이다. 이런 점에서 좆중똥은 벼룩시장이나 산울림 같은 생활정보지와 경쟁한다. 뾱뾱이 에어 쿠션한테는 전혀 경쟁이 되지 않는다. 이것들이 왜 신문사가 되지 못하고 신문지회사일 수 밖에 없는지는 적지 않겠다. 그거 다 적으려면 책 한 권 써야 할 정도니. 그저 사회의 공익보다 회사의 사익만 추구하는 사익집단, 권력을 견제하지 않고 자신이 권력이 된 권력집단이라고만 해두자.


다른 나라 당

이런 신문지 회사가 만드는 신문지를 가까이 하지 않은 지 오래 되었는데, 이것들이 만드는 방송이라는 걸 볼 수는 더더욱 없다! 신문지보다는 더 친숙한 매체인 방송 진출을 위해 미디어 관련 법안을 통과시키려고 음양으로 주옥같은 노력을 했을 거다. 그리고 '다른 나라 당'은 한통속이 되어 미디어 악법을 통과시켜 주었지, 아마. 이런 종편 방송에 대해 채널을 돌릴 때 나오지 않게 채널 숨김하는 것은 당연한 조치다!


처바르고 퍼붓다가 제발 좀

다행히 종편 채널 시청률이 현재까지 1% 미만에 머무르고 있다. 그래도 쪽팔려서 사업을 바로 접긴 어려울 거다. 종편 채널에 유명 연예인들 돈으로 처발라 섭외할 거다(생각이 없는 연예인이라면 달려 올테고). 또, 신문지회사에서 광고로 번 돈, 종편에 엄청 퍼부을 거다. 그래, 그렇게 처바르고 퍼붓다가, 종편 방송은 물론이고 신문지회사까지 문 닫는 일을 보고 싶다. 제발.
 방송, 종편, 종편방송, 종합편성채널, 종편채널, 종편채널 삭제, 종편채널 숨김, 종합편성채널 숨김, TV조선, MBN, 채널A, JTBC, 조선일보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 종합편성채널, 동아일보 종합편성채널, 중앙일보 종합편성채널, 조중동, 좆중똥, 유플러스 TV, 좆중똥매, 조중동매, 신문지회사, 채널 숨김, 채널 삭제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추천버튼을 쿡! ^^

 
2012 0127 금 11:20 ... 12:10  비프리박
 
p.s.
((종편 관련해서 어제 트위터에 올렸던 트윗 몇 개))
http://j.mp/z2KQTN 탤런트 김정은, "(종편은) 배우들이 일할 수 있는 공간이 좀 더 넓어진다는 점에 있어서 그리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 아무리 배우래도 생각 좀 하고 살자.
http://j.mp/wLYwvU 탤런트 김정은, "채널, 종편 잘 모른다. 그저 작품이 좋고 감독이 좋고 같이 하는 배우가 좋아서 연기할 뿐" - 잘 모른다는 말이 능사가 아니다. 세상 돌아가는 거 좀 알고 살자.
☞ 탤런트 김정은, "<모래시계>가 SBS를 자리잡게 했듯, <한반도> 또한 종편채널 자체의 분위기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 - 이건 뭐? 자신이 지금 무슨 말고 하고 있는지 이렇게 모를 수가 있을까.
☞ 정은아, 우리집 티비에 종편 채널은 어차피 '숨김' 설정되어 있다. -_-;
방송, 종편, 종편방송, 종합편성채널, 종편채널, 종편채널 삭제, 종편채널 숨김, 종합편성채널 숨김, TV조선, MBN, 채널A, JTBC, 조선일보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 종합편성채널, 동아일보 종합편성채널, 중앙일보 종합편성채널, 조중동, 좆중똥, 유플러스 TV, 좆중똥매, 조중동매, 신문지회사, 채널 숨김, 채널 삭제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