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린터를 바꾼지가 꽤 되었습니다. 개봉기를 올리자 그러면서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조금 시큰둥해지려고 하는 요즘(ㅜ.ㅜ). 이럴 땐 부담을 털어내고 가볍게 개봉기 같은 포스트를 올리는 것도 좋지 말입니다.

레이저 프린터를 쓴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처음 레이저 프린터를 구입한 게 1995년인가 그랬습니다. 그전까진 도트 프린터를 쓰다가 그 당시 돈으로 거금에 가까운 40만원 돈을 들여 레이저 프린터를 장만했더랬습니다. 그걸 2009년 7월에 개비(改備)했습니다. 휴렛팩커드 레이저 프린터 hp laserjet p2014입니다.

일반적으로, hp 레이저 프린터는 10만원 초중반 대의 저가형 가정용(?) 프린터와 20만원 중후반 대의 중저가 사무실용(?) 프린터가 고려의 대상이 됩니다. 인쇄용지 서랍(카트리지)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느냐, 분당 인쇄 속도가 얼마나 빠르냐 하는 것이 기준입니다.사무실용이 조금 더 소음이 납니다. 아무래도 빠른 속도로 인쇄를 하려면 엔진(?)이 힘이 세야 하고 그러려면 소리가 좀 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저희는 이런 저런 점을 고려하여 돈이 조금 더 들더라도 인쇄용지 서랍이 밖으로 노출되지 않고 인쇄 속도가 비교적 빠른 중저가 사무실용 프린터 p2014를 택했습니다. 이 기종보다 상위 기종은 똑같은 모델에 자동양면인쇄가 가능한 것이었는데요. 10만원 가량 더 비싸다는 이유로 고려의 대상에서 제외했습니다. 10만원 더 들여서 자동양면인쇄할 일은 없단 생각을 해서 말이죠. 혹시 꼭 필요하시다면 고려를 해보는 것도.
프린터, 컴퓨터 프린터, 프린터 드라이버,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HP 프린터 드라이버, HP LaserJet P2014, HP 프린터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 hp 드라이버, hp 프린터, 휴렛팩커드, 휴렛팩커드(HP)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가정용 프린터, 사무용 프린터, 저가형 프린터, 중저가 프린터, 인쇄 속도, 분당 인쇄속도, 인쇄용지 카트리지, 용지 카트리지
 ▩ 휴렛팩커드 프린터 hp laserjet p2014 개봉기. HP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 드래그하고 계시는군요. 퍼가시는 걸 막을 수는 없으나 ★원문재게시는 불허★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두둥.
아. 그랬지. hp는 녹색과 파랑의 조합. ^^
 


  
2  
   

아주 튼실한 스티로폼.
 


  
3  
   

전원 케이블과 usb 커넥터 그리고 드라이버 설치 CD.
 


  
4  
   

꺼내 볼까요.
 


  
5  
   

이동 중에 습기에 노출되지 말라고 비닐을?
 


  
6  
   

짜잔.
바로 요 녀석 되겠습니다.
바로 전기 꽂아서 쓰면 절대(!) 안 됩니다.
 


  
7  
   

용지 카트리지에 완충재가 들어있습니다.
 


  
8  
   

기본 제공 레이저 토너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에서 시키는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9  
   

위에서 찰칵.
 


  
10  
   

맘에 듭니다.
일단 용지 카트리지가 서랍형이라어서
그리고 분당 인쇄 속도가 빨라서.

 

  
 
 
hp laserjet p2014 프린터 설치하는 방법은요. 앞서 제가 올린 <hp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기>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http://befreepark.tistory.com/1399 )
일반 웹페이지나 블로그나 까페에 올려놓은 드라이버나 프로그램 절대 이용하지 마시고요. 꼭 제조사 홈페이지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으면 추천버튼을 쿡! ^^


  
2011 0819 금 08:20 ... 09:00  비프리박
2011 0819 금 16:00  예약발행

 
 

p.s.
저는 블로거를 가장한 영업사원이 아닙니다. 이 프린터를 몇 대 사게 만들었다고 저에게 한 대 당 몇 만 원씩 돌아오는 커미션도 없고요. hp나 관련업체에서 제가 누군지도 모릅니다. 제품을 제 포스트를 통해서 구입했는지 아닌지 확인할 방법도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프린터 공동구매 같은 거 한 일은 더더욱 없습니다. 저는 그저 한 명의 hp 프린터 사용자일 뿐입니다. 하도 요즘 블로그 계(界)가 블로거를 가장한 '영업사원'과 '댓글알바'들로 혼탁해져서 덧붙여 봤습니다.
프린터, 컴퓨터 프린터, 프린터 드라이버,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HP 프린터 드라이버, HP LaserJet P2014, HP 프린터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 hp 드라이버, hp 프린터, 휴렛팩커드, 휴렛팩커드(HP)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가정용 프린터, 사무용 프린터, 저가형 프린터, 중저가 프린터, 인쇄 속도, 분당 인쇄속도, 인쇄용지 카트리지, 용지 카트리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