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는 거, 아무런 보상이나 반대급부 없이도 얼마든지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무슨 물욕에서 자유로운 도인(?)이어서가 아니라 블로그는 그저 등산같은 취미의 영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블로그를 매개로 하여 뭔가 물질적인 게 날아오면 기쁩니다. ^^a

10월 중순부터 3건의 '기쁨'을 접했네요. 소식을 접한 건, 10월 13일, 10월 20일, 10월 25일이었군요. '물질'적인 걸 받아든 건, 10월 15일, 11월 5일, 11월 3일이었구요. 돈으로 바꿔 생각하면 얼마 안 되지만, 재미와 기쁨을 선사하기엔 충분합니다. 어차피 큰 껀(?)은 저하고 무관합니다.


다분히 "염장성 포스트"의 혐의를 덮어쓸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기쁨은 나누어야 맛이고 자축하지 않으면 아무도 축하해주지 않는 게 블로그 계의 전통(?)이다 보니, 감히 자축 포스팅을 할 엄두를 내게 되었네요. 주저말고 축하해주삼. ^^
 


        블로그를 하는 또다른 재미와 기쁨! 영화표, 주유권, 책, 날아오다. ^___^


아마도 이 영화표로는 황정민과 유승범과 유해진의 연기에 너무 끌리는 <부당거래>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저런 바쁜 일로 당장은 못 보겠지만 그래도 곧 보게 되겠죠. ^^




하나. 무료 영화예매권 2장 (from 다음뷰, 맛집 블로거 도전 이벤트)

다음뷰에서 진행한 <맛집 블로거 도전 이벤트>였죠. 9월 중순부터 10월 초 사이에, (어차피 작성할 맛집 후기!) 열심히(?) 맛집 포스트를 작성하고 다음뷰로 글을 보냈습니다. 그때 제 블로그에서 맛집 관련 포스팅이 활발했던 것이 이 이벤트하고 무관하지 않습니다. 

결과가 나왔습니다. 역시 저는 상금하고 거리가 먼가 봅니다. 상상하시겠지만, 이런 이벤트에 상금 걸리면 포스트 발행 횟수나 분량면에서 상상초월의 엄청난 분들이 계시죠. 저는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 ( 당첨자 공지 포스트 - http://notice.tistory.com/1559 )



두울. SK 주유권 1만원 (from 레뷰,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레뷰에 올라온 <엔크린 Plus+ 왕대박 대잔치>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번거롭지 않아서 엄두를 내봤습니다. 관련 포스트를 올린 바 있죠. ▩ SK엔크린 플러스 왕대박 대잔치? 홈페이지랑 SK주유소 방문하고 득템해볼까. ^^ ▩ 포스팅 날짜를 확인하니 9월 10일이네요.

SK 모바일 주유권 결과가 나왔습니다(10월 20일). 주유권 금액은 1만원이지만 일단 기뻤습니다. 요건에 맞는 참여자 가운데 랜덤 추첨을 한 것 같은데, 이럴 땐 당첨이 되는? 액수가 크면 저하고 또 거리가 멀었겠죠. -.-;;; ( 당첨자 공지 포스트 - http://blog.revu.co.kr/1080 )



세엣. 책, 「모든 개는 다르다」(from 페티앙북스, 자유 리뷰 도서)

책이 날아왔습니다. 이벤트는 아니었고요. 동물전문서적 페티앙북스란 출판사에서 "이 책, 리뷰할 의향이 있는지" 물어왔습니다. 제가 리뷰 블로거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었던가요? ^^ 인터넷 서점에서 <모든 개는 다르다>를 검색하여 해당 책 소개를 훑었습니다. 

호기심이 동하는 책이더군요. "단순히, 읽고 리뷰 쓰는 거 외에 다른 조건이 없다면, 책 받아, 읽어 보고 싶다"고, 리뷰에 응하겠단 메일을 넣었습니다. 11월 3일(수)인가 4일(목)인가 책을 받았습니다. "리뷰 기한, 형식 같은 거 딱히 정해진 거 없다"는 게 맘에 듭니다. ^^ 리뷰에 기한은 없지만 그래도 조만간 읽게 되겠죠. 그리고 바로 리뷰를 작성하게 될 거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아래의 손모양 추천버튼을 쿡! ^^


2010 1107 일 02:40 ... 03:40  비프리박
2010 1108 월 08:30  예약발행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