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꼼수 중의 꼼수다.
잔머리 중의 잔머리, 잔꾀 중의 잔꾀라고 밖엔 보이지 않는다.
지금까지 잘못이 다 청와대 수석들이 한 거냐.
전부 2mb 잘못이라는 것은 중고등학생들도 아는 사실이다.

청와대 수석 어차피 거의 전부가... 날려야 할 작자들이지만...
그간 시민들과 시민단체에서 그렇게 이야기할 땐 걍 냅뒀잖아.
열심히 하라고 격려까지 해가면서 말이야.
근데 이제 와서 책임회피용으로 날리면 뭐가 달라질 거라 생각하나?

도마뱀이 꼬리를 자르고 도망가는 모습만 연상된다.
아니, 쥐새끼가 꼬리만 자르고 도망간다고 해야 하나.
예전의 깃털론(論)도 떠오른다.
정작 몸통은 따로 있는데~ 깃털만 뽑는 거냐.

아, 정말이지... 2mb!!!
『내 머리속의 잔꾀』라는 영화라도 한편 찍든가.

2008 0607 토 10:24 ... 10:34 비프리박


p.s.
위 텍스트의 이미지 캡쳐는 다음미디어에서 오늘 오전에 한 것이라는 걸 밝히는 것이 좋겠군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




  1. BlogIcon 별바람 2008.06.07 12:57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소통을 하자고는 하는데 아예 소통이 안되고 있지요. 대통령이 아니라 개그맨으로 딱일듯..

    • BlogIcon 비프리박 2008.06.07 14:48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별바람님. 맞습니다. 소통이 안되고 있지요.
      아마 소통을 할 생각은 처음부터 없는 것 같군요.
      2mb의 소통이란 것이 사실은...
      내말은 이런 거야...의 무한반복인 것 같습니다.
      남의 말을 들을 생각은 없는 거죠.
      술마시면 그런 사람들 있는데... 이분은 뭔지...

  2. BlogIcon 박코술 2008.06.07 19:58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노무현 정부 때 그렇게 들쑤시면서 시비 걸더니만 요즘 나라 돌아가는 꼬라지란...
    게다가 하도 씹어대니까 노무현이 '연정'을 하자고 제의했디만 역시 나 몰라라 했디요.

    제가 보기엔 지금이야말로 딱 연정이 필요한 때가 아닌가 합네다.
    마빡이는 이미 틀렸고, 게다가 워낙 범죄적 사고가 강해서 근본이 글러먹었고,
    기리타고 당장 내쫓는다 해도 마땅히 할 만한 인물도 없디요.

    아무튼 근본이 제대로 된 사람이어야 한다는 게 가장 듕요.
    도둑놈은 언젠가 또 도둑질하려고 혈안이 될 테니낀.

    • BlogIcon 비프리박 2008.06.08 00:02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지금이야말로 연정이 필요한 때이긴 합니다만
      우리의 마빡이는 자신의 뜻만 관철시키려 드는 작자이기에~
      불편하단 생각을 하겠죠.
      그리고 사실 그 잘못된 태도를 버리기 전에는...
      연정이고 뭐고 필요없지요. 배연정조차도요. 크하하.

      그렇게 많은 범법을 저지른 자가... 오죽하겠습니까.
      호랑이 새끼는 호랑이 새끼고... 도둑놈은 도둑놈이죠.

      참... 오늘도 재협상은 없다고 기사에 떴던데...
      참... 답 안 나옵니다. 국민적 불만을 잠재우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휘발유를 퍼부으니...!
      도발이라고 해야 하나...

  3. BlogIcon HSoo 2008.06.08 09:1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소통하는 대통령이 아닙니다...
    가계도를 보니 5공 정권과도 사돈에 팔촌에 엮여있는것이...그 물이 어디로 흐르겠습니까..
    집안인신공격하자는것이 아니고...그렇다 이말입니다.
    어제..방송을 보아하니 그 사기꾼 자칭 조용기목사라는 사람이 하는 말이 더 기가막히더군요..
    노대통령이 저질러 노은일...뒷치닦거리 하느라 노고가 많으시다...헐....
    애들 장난도 아니고..아직도 남탓 하는 인간들이..더군다나 종교물까지 퍼마셨다는 사기꾼 조용기목사(사실 목사라고 부르기도 껄끄러운 사기꾼입죠)가 했다죠 아마..이렇게 예기하면 종교탄압니다..어쩌다 말이 많을꺼 같내요..사실 전 무신론자입니다.
    그렇다고 어느쪽을 싫어하는 편도 아니구요.
    횡설수설 덧글입니다.철자가 좀 틀리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프리박님....ㅎㅎ
    노트북키보드 영 서툴러서...핑계도 잘대는....^^;;
    빡시게 근무중 불럭질 중입니다. 출장 가라는대 기름값 비싸다 핑계대고 버티는 중입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8.06.08 17:25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희수님, 맞습니다. ^^ 소통 같은 건 애시당초 모르는 분(?)이시죠.
      가계도를 파보면, 아마 다 그놈이 그놈일 겁니다. 대한민국 1%는 말입니다. -.-;

      조용기란 사람이 했다는 말... 참 웃기더군요. 뭐, 그런 사람들한테 이야기를 듣겠다는 2mb가 더 웃기지만요.
      뻑하면 놈현 놈현 하는데... 지가 그 뒤치다꺼리 정권수반이랍니까.
      남탓에는 아마 지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2mb나 조머시기나 말입니다. ^^
      아, 저도 무신론자입니다. -.-a

      횡설수설... 아닌데요??? 그리고 오히려 마구 읊을 때 뭔가 울림이 있는 글이 되죠... ^^
      노트북과 데스크탑... 키보드가 좀 다르죠... 하지만 일정시간 지나면 익숙해지지 않습니까. (으르렁~! ㅋㅎ)

      이제 일요일 근무 빡시게 마쳤고요. 집입니다.
      바로 블록질이네요. ^^ 목요일만 바라보고 살아야지요. ㅎㅎ
      희수님은 낼 쉬신다고요...? 푹 쉬시긴 힘드실 듯 하고... 빠데 잘 먹이고 뺑끼 잘 칠하시길... ^^

  4. BlogIcon mingsss.net 2008.06.08 16:06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ㅂ'....
    http://610.or.kr/museum/bbs/sub03e_000.html
    6월항쟁만화.. 찡합니다 그저

  5. BlogIcon 넛메그 2008.06.08 23:31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의사소통능력의 부재가 너무도 극심하네요...
    갈수록 실망적입니다 현정부..

    • BlogIcon 비프리박 2008.06.09 07:26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아다리님, 쟤네들은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뭔지를 모르는 것 같아효. ㅎㄷㄷ
      실망은 자꾸 절망으로 바뀌어 가고... ㅠㅠ

  6. BlogIcon 천이 2008.06.08 23:59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이제 방빼야죠~! 우리사회 이제 바로 세울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프리 박 님~~오랜만입니다.

    • BlogIcon 비프리박 2008.06.09 07:27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천이님 올만이예요.
      쟤네들 방 빼야 하는데... 스스로 빼지는 않을 것 같고...
      빼라고 해도 버틸 것 같고... 이거, 어쩌자는 건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