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 이해식 김영숙 씨 부부, EBS 한국기행, 내 마음 속의 풍경, 인생 달리다, 전남 순천 이해식 김영숙 씨 부부, 전라남도 순천시
>>>>TV 프로그램/EBS 한국기행 카테고리의 글 | 2020. 6. 19. 09:40
TV방영 - 2020년 6월 19일 (금) EBS '한국기행'
< 내 마음 속의 풍경 > - 5부 / 인생 달리다
EBS 한국기행에 나온 전남 순천의 이해식-김영숙 씨 부부에 관한 소개입니다. 이해식-김영숙 씨 부부에 관해 다른 매체에 2019년에 소개된 내용을 가져옵니다.
"전남 순천에서 고사리와 여주 농사를 짓고 있는 이해식 씨(64), 김영숙 씨(62) 부부는 조금 이른 피서길에 올랐다.
1년 내내 산속에서 농사만 짓는 고단한 일상에 쉼표를 찍고자, 매년 농한기마다 둘은 여행길에 오른다."
* 출처 : 매일경제TV http://mbnmoney.mbn.co.kr/news/view?news_no=MM1003641668
이해식-김영숙 씨 부부는 전남 순천전라남도 순천시에서 농사를 지으시고, 농사가 상대적으로 한가한 시기에 여행을 하시는군요. 2020년 현재 두 분은 60대 초중반이시고요.
이해식-김영숙 부부는 종편 방송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 '집시맨' 149회 - '농사꾼 집시부부의 특별한 여름휴가' ( 2019년 7월 4일 방영 )
- http://mbnmoney.mbn.co.kr/news/view?news_no=MM1003641668
TV방영 - 2020년 6월 19일 (금) EBS '한국기행'
< 내 마음 속의 풍경 > - 5부 / 인생 달리다
다음은 EBS 방송국 홈페이지의 한국기행 프로그램 회차 설명의 일부입니다.
" 전라남도 순천시, 넓은 고사리밭을 모노레일로 달려 오르는 남자가 있다. 밤밭이었던 산을 갈아엎고 고사리밭으로 만든 해식 씨는 아픈 아내 영숙 씨를 두고 오늘도 모노레일을 달린다. 아내가 다리를 다치기 전에는 언제나 함께였지만 이제는 고사리를 꺾는 것부터 삶고 말리는 것까지 혼자 하게 된 해식 씨는 그래도 괜찮다. 아픈 아내에게 순천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할 수 있게 됐으니까. 홀로 일한 남편을 위해 고사리전부터 고사리 생선조림까지. 아내 영숙 씨의 손놀림이 분주하다. 식사 후, 쭉 뻗은 도로를 달려서 남해의 푸른 바다 앞에 도착한 부부. 일몰의 금빛 물결에 반짝이는 해식 씨의 은빛 머리카락을 보며, 한평생 함께 달려온 남편에게 아내 영숙 씨가 전한 말은 무엇이었을까 … "
posted by befreepark
2020 0619 Fri 09:30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나들이, 여행,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 이비에스 한국기행, 내 마음 속의 풍경, 인생 달리다, 전남 순천 이해식 김영숙 씨 부부, 전라남도 순천시, 고사리 농사, 여주 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