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걷고 있습니다 / 매일 걷기, 워킹, 산책, 2020 0425. 규칙적 운동. 작심삼일 作心三日 이어가기 / 양주시 옥정동 옥정중앙공원 개천가 산책로, 천보교, 영산홍, 멜론 스트리밍, 015B, 이적
>>>>공유2:헬스, 건강/매일 걷기 카테고리의 글 | 2020. 4. 26. 06:50
( 옥정 신도시라 불려지는 곳은 지어지고 있는 신도시이다. 시야의 빈 곳이 새로 지어지는 아파트들로 채워지고 있다. 사진의 아파트는 양주시 옥정동 옥정모아미래도파크뷰아파트. )
계획은 실행되어야 한다.
진정으로 원한다면 하고 있을 것이다.
You will be doing it if you really wanna do it.
( 영산홍이 붉다. 하루가 다르게 붉은 꽃을 틔우고 있다. 봄은 절정을 넘어서고 있다. 사진은 양주시 옥정동 옥정중앙공원에서 만난 영산홍. )
양주시 옥정동 옥정중앙공원 개천가 산책로
1시간. 정확히는 62분. 천보교를 건너면서 턴.
그녀와 함께 걸음. 2시경 늦은 점심을 먹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 옥정중앙공원 행.
바람도 쐬고 산책도 하고 봄도 만끽하고 ... 할 생각으로.
하늘은 점점 언제라도 비가 내릴 것 같은 색깔로 바뀌어 감.
( 천보교에서 내려다 본 산책로와 옥정 신도시의 모습. 전망 속에는 신축 아파트가 건축 중임을 웅변으로 말해주는 타워크레인들이 하늘을 찌를 듯 서 있다. )
( 옥정중앙공원 산책로에서 옥정호수도서관으로 진입할 때 만나는 분수들. 신도시답게 조경은 잘 해 놓은 편이다. )
015B, 이적
멜론 스트리밍으로 015B의 옛 노래들을 인기곡 순으로 듣고 이적의 노래 또한 같은 방식으로 들었다. QCY t2c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여 들었는데 나는 왼쪽 귀에 그리고 그녀는 오른쪽 귀에 이어폰을 나누어 끼고 걸으며 들었다.
○ 들은 015B의 곡들 - 세월의 흔적 다 버리고, 슬픈 인연, 이젠 안녕, 아주 오래된 연인들, 신 인류의 사랑
○ 들은 이적의 곡들 - 걱정 말아요 그대, 다행이다, 하늘을 달리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달팽이
그녀나 나나 옛 기억들이 묻어 있는 노래들이다.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들이고. 평소 옛 노래를 찾아 듣지는 않는데 이날은 듣고 싶은 생각이 발동했다.
posted by befreepark
2020 0426 Sun 06:50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일상, 걷기, 산책, 아침운동, 매일 걷기, 규칙적 운동, 새해 계획, 새해 다짐, 신년 계획, 신년 다짐, 작심삼일 作心三日 이어가기, 2020 0426, 양주시 옥정동 옥정중앙공원 개천가 산책로, 천보교, 영산홍, 분수, The plan should be practiced., Planning should be put into practice., You will be doing it if you have really made up your mind., You will be doing it if you really wanna do it., 멜론 스트리밍, 015B, 이적, 세월의 흔적 다 버리고, 슬픈 인연, 이젠 안녕, 아주 오래된 연인들, 신 인류의 사랑, 걱정 말아요 그대, 다행이다, 하늘을 달리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달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