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인터넷에서 접한 3장의 이미지입니다.
서로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는 사진들이지만, 뭔가 연관고리가 있는 듯도 하여 묶어서 올려 봅니다.
3장의 사진 모두 인터넷에서 떠돌아다니는 것 또는 지인님의 블로그에서 접한 걸 저장한 것이고요.
혹시 저작권을 주장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안상수씨 아시죠? 현재 한나라당 원내대표 자리에 계신 그분(?)의 병역관련 자료입니다.
   사실 저는 자료의 내용을 찬찬히 보다가 좀 놀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면제를 받아내기까지 햇수로 13년 걸렸네요. 만20세부터 만32세까지 장장 13년이지만 내용 자체도
한편의 드라마 수준이군요. 고령으로 인한 소집면제이니 걔네들이 쓰는 말로 "합법적"이긴 하겠지만...
참으로 대단한 노력이란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은근과 끈기라 해야 하나. -.-;



2. 대운하 찬가를 부른 이은하씨 사진입니다. 가운데는 2mb의 부인이고요.
   대운하 찬가란 노래가 인터넷에 올라왔을 때, 정치적 확대해석 말라던 기억이 나는군요. 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2mb의 부인이라는 지극히 정치적인 인물 옆에서 지극히 정치적인 포즈로 사진까지 찍은 사람이,
지극히 정치적인, 민감한 사안을 노래로 부르고선... 정치적으로 확대해석 말라니, 어불성설 그자체죠.
방금 전 기사를 보니, 사안의 파괴력을 파악했는지... "소신"이었다고 했다는군요. '정치적' 소신이겠죠?



3. 지인의 블로그에 방문했다가 접한 2mb의 내각 및 정부 주요인사의 종교에 관한 통계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교없음 비율이 7/24 그러니까 29% 정도, 그리고 개신교+천주교 비율이 71% 정도... 나오는군요.
대한민국의 종교는 개신교와 천주교만 있습니까. 대한민국은 기독교의 나라입니까.
대표성이란 단어가 있지 않습니까. 국민들을 구성하고 있는 어떤 비율을 좀 고려해야 할 것 아닙니까.

(참고로 저는 종교가 없는 사람임을 밝혀야 할 것 같군요)

2008 0315 토 11:33 비프리박

p.s. 이 글에는 관련글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글입니다. 관련글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