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에서 얼마전에 베타테스터 선정한다고 신청받았죠.
저도 기꺼이^^ 지원(?)을 했더랬고요. (지원글 :
■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지원해 봅니다 ■ )
결과 나왔네요... 당첨은 좀 그렇고... 당선도 좀 그렇고... ^^
선정 되었다네요. ^_______^ (제 닉넴 밑에는 과감히^^ 잘랐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때 지원글에서... "너무 빡세면~~~ 저, 못해요~~~ ㅋㅎ"라고 썼더랬는데...
이렇게(↓↓)  나와 있더군요.

테스트 일정 : 2008년 7월 8일(화)부터 3주간
참여 방법 : 베타테스트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안내에 따라 참여해주세요~


구체적으로 어떤 작업을 할지... 지금의 블로그에서 블로깅과 병행이 가능할 건지...
베타테스터 작업이 빡셀지...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 특유의 세심함과 꼼꼼함으로 사용자 중심의 티스토리 블로그가 되는 데 일조해야겠죠.
상품이야 뭐... 줘도 그만 안 줘도 그만... 받으면 좋고 못 받아도 뭐 그저 그러고...
그래도 받으면 좋고... 뭐... 그런 거죠. (받고 싶다는 거지? 비프리박~~~!)
그나마 다행인 것이... 저 때면 저의 가장 바쁜 시즌이 그럭저럭 끝난 후가 되는군요. 휴~ 休~ ㅋ


2008 0626 목 15:30 ... 15:45 비프리박


p.s.
어제 심야에 티스토리 블로그 배포한다고 글 올리고 희망하시는 분 답글 올라오고...
배포 마감하고 거기에 답답글 달고 초대장 쏴드리고 하는 중에...
1000번째 답글러가 제가 되어 버렸네요. ㅜ..ㅜ
제가 답글을 미루고 다른 분의 답글을 기다릴까 했는데...
언제 올라올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초대장 신청하신 분들께 답답글 안 달고 계속 미룰 수도 없고...
그렇게 해서 1000번째 답글을 제가 작성하게 되어 버렸네요.
아, 어젯밤에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배포하지 말았어야 하는 건가... ㅠ.ㅠ
으... 다음번 답글수 고지는 1111로 할까 합니다. 현재 1011답글입니다. ^^ 딱 100개 남았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