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 2mb는 지난달에 이어 또 '담화문'이란 것을 발표했지요.
기자회견도 했지요. 기자회견은, 이런저런 이유에서 급조하여 추가한 것이라더군요. -.-;
그 담화문 내용이야... 먼젓번 담화문 내용에서 한발짝도 앞으로 나간 것이 아니니, 일단 차치하고요.

다음과 같은 부분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지난 6월 10일, 광화문 일대가 촛불로 밝혀졌던 그 밤에, 저는 청와대 뒷산에 올라가 끝없이 이어진 촛불을 바라보았습니다. 시위대의 함성과 함께, 제가 오래전부터 즐겨 부르던 <아침이슬> 노래 소리도 들었습니다. 캄캄한 산중턱에 홀로 앉아 시가지를 가득 메운 촛불의 행렬을 보면서, ... (하략) ...

그곳에서 촛불집회를 보는 것은 물리적으로(?) 아니 지구과학적으로(!) 불가능하답니다.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포토즐 Teddy님 글 펌]] 이라는 꼬리표가 붙은 글이 있습니다.
이 글입니다.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255143 
구글어스까지 돌려서 그 짧은 시간에 이런 명쾌한 반박을 내놓은 것에 혀가 내둘러질 따름입니다.

지구과학적으로 불가능한 촛불집회 관람(?)... 2mb는 어떻게 한 것일까요...?
도대체 2mb는 어떻게 광화문 일대의 촛불집회를 보았다는 것일까요?
제 생각엔 분명히...


DMB 시청...!


을 한 것 같습니다. ㅡ..ㅡ;;;   DMB 되는 단말기를 들고 올라간 것이 틀림없습니다. YTN을 봤겠죠. ^^;;;
무선인터넷되는 노트북을 들고 청와대 뒷산에 올라가서 아프리카를 접속했을 리는 없을테니까요.
DMB 시청하려면 굳이 뒷산에 올라갈 필요도 없는데, 힘들게 뒷산에는 왜 올라간 것일까요.
2mb ... 청와대 뒷산 관련해서 노무현 대통령을 흉내내고 싶었는지는 모르겠으나... (관련기사)
혹시... 청와대 내에서는 DMB 전파가 잡히지 않는 것일까요? 흠... 알 수 없지만, 그럴 수도...? -.-;
그러지 않고서야 뒷산에까지 올라가서 DMB를 시청했을리가 없으니까요.
아, 그러고 보니...  2MB... DMB... 통하는 면도 있습니다.

2mb, 자신이 한 나라의 대통령이라는 사실을 인식했으면 좋겠습니다. ('한나라' 아닙니다. -.-;)
제발이지 말이 되는 말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거짓말도 하면 는다...는 옛말을 상기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할수록 무감해지지요.

그리고 넉달도 안된 동안 2번의 담화문 발표...
담화문이면 다 된다는 것인지... 담화문에 대한 그의 맹신도 이젠 좀 접었으면 합니다.
2mb, 입만 열었다 하면 한미FTA... 그게 메시아라도 된답니까. 그걸 우리가 원했던 거랍니까.
착각은 자유라지만, 이건 좀 심하다는 생각입니다.


2008 0620 금 12:53 ... 13:28 비프리박


p.s.
1. 사진출처는 한겨레입니다. 2mb 사진 올리기 싫었으나 이미지 없이 올리려니 밋밋해서... 올렸습니다.ㅋ
   죄송합니다. -.-; 다음부턴 2mb 관련 포스트 올리더라도 텍스트로만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teddy님 글이라는 것은 원출처를 못 찾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2차출처 올린 것입니다. 어젯밤 주성영이란 딴나라당 국회의원을 지내는 자가... 한밤중에 말도 안 되는 개그를 여러번 쳤던데... 그리고 밤사이에 미국발 쇠고기 수입 추가협상 타결 어쩌구 하는 소식 들어오던데... 이거, 2mb는 이래저래 묻히는군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