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 가을하늘, 하늘 사진, 가을하늘 사진, 핸드폰 카메라, SKY IM-A690S, 폰카, 접사, 풍경 샷, 파란 하늘, 가을, 계절  
 
하늘에서 가을 느낌 확 오나요? 나만 오나? :)


폭염이 때 아닌(?) 기승을 부린다는 뉴스가 올라왔군요(8월 31일). 사실 체감상으로는 이번 주 초부터 폭염이었죠. 걸어서 전철역에 가는 출근길, 평소 땀이 맺히지 않던 팔뚝에도 땀방울이 맺혔고 등으로 또르르 굴러내리는 땀이 많아졌음을 느꼈습니다.

 

그럼에도, 가을은 가을입니다. 9월 1일은 대한민국 공식 가을입니다. 온갖 이상 기후와 자연에 대한 난도질로 인해, 계절의 경계가 무너진 지 오래! 하지만 9월은 가을이란 느낌을 선사합니다. 추석이 끼어 있을 뿐 아니라 수확의 계절이 시작되니까요.
 

위 하늘 사진은 출근길에 만난 가을 하늘입니다(제가 낮출근입니다). 정확히 8월 25일에 찍었군요. 9월 1일이 공식 가을이라지만 그건 '공식'일 뿐이고요. 가을은 여름 속에서 잉태하여 더위를 한풀한풀 씻어내고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겠죠. 
 

핸드폰 카메라 SKY IM-A690S(미라크 폰)로 찍은 사진입니다. 출근길에 계절이 갑자기 느껴질 때 폰카를 구동합니다. 개인적 경험으로 이 핸드폰 카메라는 접사에 강하지만, 광량만 확보되면(항상 그렇지 못해 문제지만) 풍경 샷도 퀄리티가 갠츈합니다.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추천버튼을 쿡! ^^


2011 0901 목 10:15 ... 10:25  거의작성
2011 0901 목 17:50 ... 18:10  비프리박
 
  하늘, 가을하늘, 하늘 사진, 가을하늘 사진, 핸드폰 카메라, SKY IM-A690S, 폰카, 접사, 풍경 샷, 파란 하늘, 가을, 계절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