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무안 사거리반점 위치? EBS 한국기행, 님과 함께, 어쩌다 가족, 김을현 김경만 김용운 씨 무안군 현경면 용정리 사거리반점 어디? / 전라남도 무안군 가볼 만한 곳, 현경면 해제면
>>>>TV 프로그램/EBS 한국기행 카테고리의 글 | 2021. 1. 8. 20:11
TV방영 - 2021년 1월 8일 (금) EBS '한국기행'
< 님과 함께 > - 5부 / 어쩌다 가족
EBS 한국기행에 나온 김을현 김경만 김용운 씨는 전남 무안에 계시죠. 무안군 현경면에서 사거리반점을 운영 중입니다. 사거리반점은 메뉴를 보면 소위 '중국집' 중화요리점입니다.
무안 사거리반점 주소 :
전남 무안군 현경면 봉월로 109 1층
(지번) 전라남도 무안군 현경면 용정리 461-1
☎ 010-4600-528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메뉴 : 짜장, 짬뽕, 우동, 울면 등
아래 지도에서 표시된 곳이 무안군 현경면의 사거리반점 위치입니다.
무안군 내륙에서 신안 쪽 바다로 건너가는 곳이 무안군 현경면입니다. 사거리반점은 바다로 나간 현경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상의 24번 국도를 이용하면 신안군 지도읍까지 갈 수 있습니다.
무안 현경면을 지나면 만나게 되는 해제면은 무안군에 속합니다. 해제면을 지나면 바로 신안군 (지도읍)입니다.
사거리반점의 김을현 김경만 김용운 씨는 매체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 김용운 시인, 첫 시집 '떠돌던 나를 붙잡다' 출판기념회 > ( 2019년 2월 12 기사 )
" 김용운 시인은 “오랫동안 품어왔던 속마음을 내려놓은 자리”라고 말했다. ... 먼저 짜장시인으로 통하는 김경만 가수는 김용운의 시 ‘한번쯤은’에 곡을 붙여 노래로 선보인다. ... 김을현 시인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앞두고 “맨 먼저 그의 시를 읽어본 독자로서, 한편의 가족 드라마를 읽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하며, “낡고 오래된 우물에서 퍼 올린 젊은 시를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
* 출처 : 서울일보 www.seoul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52172
TV방영 - 2021년 1월 8일 (금) EBS '한국기행'
< 님과 함께 > - 5부 / 어쩌다 가족
다음은 EBS 방송국 홈페이지의 한국기행 프로그램 회차 설명입니다.
“ 전라남도 무안에서 사거리반점을 운영하는 세 친구 김을현 김경만 김용운 씨. 3년 전 시인 김을현 씨와 주방장 김경만 씨의 인연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귀농을 준비 중인 김용운 씨도 친구가 되면서 삼총사는 ‘어쩌다 한 가족’이 됐다.
도시에 살 때처럼 매사 참지 않고 서로에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일 수 있어 좋다는 세 친구. 모이면 투닥투닥 싸우지만 함께 있어 든든하기에 일도, 놀이도 언제나 같이 즐긴다.
때 묻지 않은 청정의 무안 바다. 바닷물이 빠지자 세 친구는 갯벌에 나가 굴을 캔다. 물때에 맞춰 배 타고 바다로 낙지도 잡는다. 유난히 부드럽고 맛이 일품이라는 무안 낙지가 통발에 잡혀 올라오자 나이 50이 넘었지만 어린아이처럼 신이 났다.
재주가 많아 같이 시도 쓰고, 그 시를 노래로도 만드는 삼총사. 매일 장난치느라 티격태격해도 이제는 떨어져서 생각할 수 없다는 그들은 이제 한 가족이나 다름없다. "
posted by befreepark
2021 0108 Fri 20:15
** befreepark **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나들이, 여행,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 이비에스 한국기행, 님과 함께, 어쩌다 가족, 전남 무안 사거리반점 위치, 김을현 김경만 김용운 씨, 무안군 현경면 용정리 사거리반점, 사거리반점 어디, 전라남도 무안군 가볼 만한 곳, 무안군 현경면, 무안군 해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