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남자에게 (민주주의) " 의 가사 ( 베이비복스 Baby V.O.X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도저히 부정 할 수 없는 이별 앞에 조금씩 금이 가는
기다림이 있다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해 잊어버려
사랑이 밥 먹어주냐? 아니야 그럴리가 없어 돌아올꺼야
날 사랑한댔어
위로의 말들이 달려들 때마다 속으로 외쳤던 그 말들
이젠 잊으리라

Rap
>>> 바람은 병이야 죽어야만 고쳐 그럴 줄도 모르고 너를 사랑했어
>>> 둘도 없는 바람둥이 하필이면 나야

잊을꺼야 지울꺼야 기억에서 모두 

우연히 만난 너 다른 여자 함께
무심하게 스치면서 웃어 넘긴거야 헤어져줘 고마웠어
Yo'story Ma'story 이젠 내겐 history

엄마 제발 좀 내버려둬 나는 엄마의 인형이 아냐
저기 하늘을 날아가는 작은 새처럼 자유롭게 꿈을 갖고파

축하할께 / 남자 생겼다며
비밀이야 / 민주한테 뺏길라
민주주의 / 반드시 성공해줘
명심할께 / 널 위해서야 민주 조심해

나를 비교 하지마 나는 그냥 나일 뿐야 누가 뭐라 하든지
나만의 길을 갈꺼야

엄마 아빠랑 사랑해서 서로 원해서 결혼해 놓고
나는 비밀을 사랑하지 엄마 반대로 그는 나의 비밀이니까

민주주의 / 실패했다면서?
내 탓이야 / 내가 못 지킨거야
기가 막혀 / 친구도 아냐 원수잖아
욕 하지마 / 뺏긴 사람이 바보 바보야

나를 지켜 봐주는 니가 있어 사는거야
세상 향한 미움도 이제는 모두 버릴래

세상 모든 남자들에게 고하노라 여자를 울리는 자
여자에게 버림 받으리니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말 그건 전설이 아니었다

Rap
속아속아 속았어 나는 속았어 두근두근 내 마음 두번 다시 No!
속아속아 속았어 나는 속았어 두근두근 내 마음 두번 다시 No!

혼자 힘으로 살고 싶어 나도 이제는 어른이니까
내가 세상에 눈을 뜨고 다른 세상이 있다는 걸 알게 된거야

그만 마셔 / 정말 취하겠어
다시 안 와 / 다 끝난 일이잖아
내버려둬 / 오늘만 울고 잊을꺼야
민주주의 / 그 풀 수 없는 숙제만

나의 목숨 걸고서 지켜내고 싶은거야
너를 사랑하면서 모든 게 아름다워져

사랑 지켜 예! 뺏기지마 No! 이젠 눈물 워~ stop!!



본방 방영 - 2022년 5월 14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세븐틴 도겸 민규 승관




2022 0514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베이비복스, Baby V.O.X, 남자에게 (민주주의)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세븐틴 도겸, 세븐틴 민규, 세븐틴 승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