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날개 " 의 가사 ( Black Beat 블랙비트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Rap.

>>> 내게 오던 날에 너의 웃음과 미소와 향기는

>>> 세상의 모든 움직임을 멈추게 했다.

햇살의 내림도 바람의 흐름도

꽃들의 향기도 오로지 널 향해 있을 뿐

나 또한 널 향해 있었던 그중 하나 그렇게 널 원해버렸다.

널 사랑한 동안 나는 날 잃었다.

이젠 영원히 널 잃어버렸다.

 

A.

나의 상처까진 나의 눈물까지는 (나의 눈물까지는)

이미 돌아선 넌 생각조차 하기 싫겠지(생각조차 하기 싫겠지)

 

B.

언제부터, 어디부터 넌 엇갈려 왔는지

내가 먼저, 널 버려주길 바래왔던 너의 모습들

 

C.

잔인한 눈부심에 눈을 잃었었는지

이렇게 초라해진 나로 남겨져

어디로 가야하는지 (가야하는지)

난 미로 속을 헤매이고 있는데

사랑은 모두 끝났어

 

Rap.

무엇이 너와 날 어긋나게 했는지

왜 이렇게 너는 날 아프게만 하는지

어떻게 우리의 그 많은 추억을 버리고

너는 지금 내 앞에 미소짓고있는지

함께한 행복한 기억들도 신 앞에 맹세한 너와나 약속들도

이미 변해버린 마음 앞에 무너져 내릴 뿐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

 

A'.

그저 나의 곁을 그저 스쳐갔을 뿐 (그저 스쳐갔을뿐)

항상 사랑이란 슬픔 쪽으로만 흐르지 (슬픔 쪽으로만 흐르지)

 

B'.

사랑했던, 전부였던 내 철없는 기억들

가슴속에, 내 생각 속에 잡아둔 널 이제 보낼게

 

Narration

난 아직도 돌아선 너의 그림자를 밟고 있다...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도록... 내게서 떠나갈 수 없도록...

시간이 거꾸로 흐르기를....

하지만 넌 끝내 떠났다.

신은 날 버렸다.

 

C"

나는 왜 상처들을 건드리고 있는지

독처럼 번져 가는 너의 기억을

너에게 필요했던 건 내 사랑 아닌 날개였을 뿐인데.

사랑은 모두 끝나버렸어....

 

 

 

본방 방영 - 2022년 4월 30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슈주 은혁 엑소 수호 샤이니 온유 




2022 0430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블랙비트, Black Beat, 날개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슈주 은혁, 엑소 수호, 샤이니 온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