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성공시대 " 의 가사 ( 벅 Buck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야 우리 어머니 날 낳으실 때
태몽을 참 기가 막히게 꾸셨다고 하던데
그 꿈이 이제서야 들어 맞았어
살아있는 성공신화 주인공이 바로 나

다들 날 보고 그렇게 말하지 운 좋고 백 좋아 떴다고
그 뒤에 눈물겹던 시간들을 모르니까
사나이 되어 한 평생 살면서
내 이름 석자 부끄럽지 않도록
밑바닥부터 피눈물이 나게 달려온 거야

밑천이라면 젊은 혈기 하나 청운의 푸른 꿈을 안고서
내가 선 이 고지를 향해

야야야야 이젠 나의 성공 시대
야야야야 불행은 끝 행복시작
기나긴 터널의 끝에 보이는 빛은 더 눈부신거야
야야야야 내 인생의 황금기야
야야야야 세상이 다 내것 같아
오늘을 위하여 축배 들어야지 너와 둘이서

나의 성공의 절반은 니 덕분 이 모든 영광을 너에게
약해져 갈 때마다 너의 얼굴 떠올렸어

어느 세월에 출세를 하냐며
지난날 나를 비웃었던 사람들
나 여기 있다 나의 모습을 봐 이렇게 컸다
>>> 비결이라면 대찬 끈기 하나 끝까지 포기 않는 것
>>> 나라고 왜 성공을 못해

야야야야 이젠 나의 성공시대
야야야야 불행은 끝 행복시작
기나긴 터널의 끝에 보이는 빛은 더 눈부신거야

야야야야 내 인생의 황금기야
야야야야 세상이 다 내것 같아
오늘을 위하여 축배 들어야지 너와 둘이서

야야야 젊어 고생 사서도 한다는데
야야야 이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
야야야야야 야야야야
일단 한번 부딪히고 넘어지면 다시 한번 더

야야야야 아직 쉴 순없는 거야
야야야야 이제 시작일뿐이야
오늘의 이 성공 더욱 빛날 나의 내일을 위해

이 순간이 오길 기다렸어
자 개봉박두 내 시대 빠빠라 빠빠빠
늘 마지막에 웃는 삶이 성공한 삶이야
풍악을 울려라 빠빠라 빠빠빠



본방 방영 - 2020년 8월 15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엄정화 박성웅




2020 0815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벅, 벅 Buck, 성공시대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엄정화 박성웅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