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마리아 Maria " 의 가사 ( 마리아 화사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욕을 하도 먹어 체했어 하도
서러워도 어쩌겠어 I do
모두들 미워하느라 애썼네
날 무너뜨리면
밥이 되나
외로워서 어떡해
미움마저 삼켰어
화낼 힘도 없어
여유도 없고
뭐 그리 아니꼬와
가던 길 그냥 가
왜들 그래 서럽게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oh na ah ah
(Yeah) 아름다워 마리아
No frame no fake
지끈 지끈거려
하늘은 하늘색 사는 게 다 뻔해
내가 갈 길은 내가 바꾸지 뭐
>>> 위기는 기회로 다 바꾸지 뭐
>>> 굳이 우는 꼴이 보고 싶다면
>>> 옜다 눈물
외로워서 어떡해
미움마저 삼켰어
화낼 힘도 없어
이유도 없고
마음을 더럽히지마
타락하기엔 아직 일러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oh na ah ah
(Yeah) 아름다워 마리아
마리아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오 마리아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Yeah) oh na ah ah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널 위한 말이야
(Yeah) 아름다워 마리아



본방 방영 - 2020년 8월 8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exid 솔지, 백아연




2020 0808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마마무 화사, 마리아 가사, Maria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exid 솔지, 백아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