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나는 봤어 " 의 가사 ( 진주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그대 관해 들리는 많은 얘기들
날 괴롭히는 얘기들 그 소문들 아 아 아
믿고 싶지 않기만 한 얘기들
아니 믿을 수가 없는 그 얘기들
그대가 나를 속인다는 걸
다른 사랑에 빠졌다는 걸
보기 전엔 믿지 않겠어요
내가 맞는 거죠 사람들이 틀린 거죠

>>> 나는 봤어 나는 못 볼 걸 보고 말았어
>>> 결국 그대에 관한 그 소문들 다 맞았어 오 오 오 
나는 봤어 결국 내 눈으로 보고 말았어
이제는 어쩔 수 없어 그댈 보낼 수 밖에 없어

영원 할 거라 믿은 우리 사랑이
꿈만 같던 우리들의 이 사랑이 오 오 오
끝날 수는 없다는 나의 믿음이
그대만을 향한 나의 이 믿음이
바보 같은 착각이라는 걸
그대는 이미 변했다는 걸
보기 전엔 믿지 않겠어요
내가 맞는 거죠 사람들이 틀린 거죠

>>> 나는 봤어 나는 못 볼 걸 보고 말았어
>>> 결국 그대에 관한 그 소문들 다 맞았어 오 오 오 
나는 봤어 결국 내 눈으로 보고 말았어
이제는 어쩔 수 없어 그댈 보낼 수 밖에 없어

rap)

미안하게 됐어 그렇게 됐어 나도 노력해 봤어
이러면 못 써 하면서 수 없이 다짐을 해도
그대만 사랑해 보려고 해도 그것도 그때 뿐 아무튼 어쨌든
너에게 상처를 줬어 내 자신이 싫어졌어
그대 가슴에 내가 준 상처 영원히 영원히 맺혀
눈물로 흘러도 나를 모두 잊어
나 같은 놈은 잊어 사람들 말이 모두 맞어

>>> 나는 봤어 나는 못 볼 걸 보고 말았어
>>> 결국 그대에 관한 그 소문들 다 맞았어 오 오 오 
나는 봤어 결국 내 눈으로 보고 말았어
이제는 어쩔 수 없어 그댈 보낼 수 밖에 없어

 

>>> 나는 봤어 나는 못 볼 걸 보고 말았어
>>> 결국 그대에 관한 그 소문들 다 맞았어 오 오 오 
나는 봤어 결국 내 눈으로 보고 말았어
이제는 어쩔 수 없어 그댈 보낼 수 밖에 없어



본방 방영 - 2023년 9월 30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정소민 송해나 엄지윤




2023 0930 Sat 23:15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진주, 나는 봤어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정소민, 송해나, 엄지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