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superman 슈퍼맨 " 의 가사 ( 비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S - Suck it 나는 모든 것을 빨아들여 Suck it
U - unit power를 가져버린 나는 그냥 do it
>>> P - power 이미 알고 있지 묻지 마라 헷갈린다 that's it
>>> E - energy 어디서든 지치지 않은 energy
R - r to the a to the in 모두 알다시피 나는 그냥 Rain
고로 나는 그냥 Super Super man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Why don't you looking for now
지금부터 내가 거기 가서 너를 달래줄게
나는 정말 니가 좋다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본방 방영 - 2023년 1월 28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배우 이하늬 박소담 




2023 0128 Sat 23: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가수 비, 비, superman 가사, 슈퍼맨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배우 이하늬, 배우 박소담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