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전장의 마돈나 " 의 가사 ( 체리필터 Cherry Filter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War 나는 전장의 마돈나 거친 한숨 속에 삼켜왔던
내 안의 꿈을 위하여(똑같은 건 의미가 없어!)
War나는 전장의 마돈나 저기 하늘 끝에 뛰어올라
힘껏 나를 보여줄께(나만의 전쟁을 펼쳐!)
The war!

어째서 늘 이 모양인 건데
꽉 막힌 아침을 달려서 왜!
조그만 책상 가득한 책들에 깔려
언제나 난 소화 불량!
어쨌든 공부가 밥 먹여준데
이 악물고 난 펜을 들었어 허!
이 시대엔 스포츠, 예능이 뜬데
어디로 난 줄서야해

조각난 나의 심장과 부러진 날개 주워들어
오직 단 하나 나만의 내일을 위해 싸워가리

War 나는 전장의 마돈나 거친 한숨 속에 삼켜왔던
내 안의 꿈을 위하여(똑같은 건 의미가 없어!)
War 나는 전장의 마돈나 저기 하늘 끝에 뛰어올라
힘껏 나를 보여줄께(나만의 전쟁을 펼쳐!)
The war!

어째서 늘 그 모양인 건데
어른은 좀 나아야 하자나?
명품을 도배하면 자신의 인격조차
명품이 된다고 믿나?
>>> 화창한 일요일 아침부터 TV앞 과자 끌어 안고서
>>> 시시한 얘기에 청춘을 모조리 바치는
>>> 그런 바보가 난 될 수 없어!

조각난 나의 심장과 부러진 날개 주워들어
오직 단 하나 나만의 내일을 위해 싸워가리

War 나는 전장의 마돈나 거친 한숨 속에 삼켜왔던
내안의 꿈을 위하여(똑같은 건 의미가 없어!)
War 나는 전장의 마돈나 저기 하늘 끝에 뛰어올라
힘껏 나를 보여줄께 (나만의 전쟁을 펼쳐!)
날 보여줄께..
The war!



본방 방영 - 2022년 10월 22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르세라핌 김채원 허윤진 사쿠라




2022 1022 Sat 20:4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체리필터, Cherry Filter, 전장의 마돈나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르세라핌, 김채원, 허윤진, 사쿠라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