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나는 " 의 가사 ( 이승환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생각없이 화도 잘 내고 너무 모나고
누구에게든 짐이 되려 하지 않고 그래서
더욱 외로움으로 떠는 게 그런 게 바로 나
누굴 위해 산 적도 있고 미워도 하고 내가
원하던 많은 것을 얻었지만 내 속은 굳게
닫혀서 열리지 않는 게 바로 나

부정한 세상에 미움을 돌린 적이 있고
의심만 남은 날 꾸짖어 보기도 하지
나조차도 힘에 겨운 난 정말
불안해 쉬어 갈 곳이 필요해

>>> 똑바로 하려 하면 꼭 한번 욕을 먹고
>>> 솔직히 하려 하면 꼭 화를 입지
너무 많이 아주 많이 남들에게 상철 입는 나는
그렇고 그런 날 아끼는 사람들이 있고
말하고 싶은데 못하는 내가 여기있지

gloria gloria 참된 너이길
gloria gloria 영광된 바램 이루길

깨어나 일어나 내가 날 다스릴 수 있게
거기둬 버려둬 이제는 그럴 때가 됐어
깨어나 일어나 내가 날 다스릴 수 있게
거기둬 버려둬 이제는 그런 나이기를

gloria gloria 참된 나이길
gloria gloria 영광된 나를 이루길
gloria gloria 영원한 믿음
gloria gloria 사랑이 함께 하기를



본방 방영 - 2022년 9월 24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기리보이, 크러쉬




2022 0925 Sun 15:15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이승환, 나는 가사, 이승환 나는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기리보이, 크러쉬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