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담의 심리 " 의 가사 ( 박미경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너는 나와 함께 걸어갈 때도
곁눈질을 하곤 하지

오- 나보다 더 잘빠진
여잘 보면 혼자 좋아 웃어대지

나는 참을 수 없어 (그럴 때 마다)
나는 화를 내지만 (그래로 너는)

>>> 반복되는 행동으로
>>> 너는 매번 나와 똑같은
>>> 말다툼을 하면서

>>> 그래 보여줄께
>>> 이젠 나도 방법이 있어
나도 너와 똑같은 방법으로
너를 괴롭혀 볼꺼야

그래 넌 어떠니
이런 내가 너는 보기 좋으니
요즘 시대 나 같은 여자 있으면
한 번 나와 보라고 해 

난 자신있어

너는 정말 눈도 좋은 것 같아
여잘 잘도 찾아내지

오- 10m 밖에 있는 여자의 다리가
잘 빠졌다 중얼대며

못 들은 척 할래도 (참을 수 없어)
나는 토라지지만 (그럴 때 마다)
언제나 넌 똑같은 방법으로
장난이라 말하며
날 달래려 하지만
차를 타고 갈때도
넌 쉬지 않고
여잘 잘도 찾아내지

오- 건널목에 서있는 여자까지
혼자 평을 해가면서

나는 어이가 없어 (웃고 말지만)
화도 낼 수가 없어 (그럴 때마다)

속으로 난 다짐을 하곤 하지
너도 한번 나처럼 당해보라고



본방 방영 - 2022년 3월 12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배우 진구 하도권




2022 0312 Sat 21:25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박미경, 아담의 심리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배우 진구, 배우 하도권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