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Go High 고 하이 " 의 가사 ( 래퍼 이영지 / feat. 우원재, 창모, The Quiett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 이영지는 고등래퍼 3의 우승자이자, 대한민국의 혼성 랩 경연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이다. 



생각이 많은 밤
또 적어 내려가
난 뭐를 바라보며 걷는가에 대해 묻지 않아
출발점이 어디였는가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아
Drop it 내가 완전해 질 때까지
계속 Pop it 또 이내 뭘
열등에 치여 힘없이 주저앉을 때면
Think about them
And never forget 'em
Pumped in to
내 지금 모든 걱정에
뜨거운 독려를 잔뜩 부어
녹아내리게 해
자연히 자리했던
기댈 곳들 있었기에
앞만 보고 달렸어도
든든해 매일
동정 아닌
동기 부여 줬네
품 내어줬네
들어 최고란 말도 함께
두서없는 투정
늘어놓아도 말해
너는 On the top of the game
그래서 힘이나 Yeah we did it
중요한 건 이미 이건 나 아닌 모두가 이룬 것
You got it? Uh
Get money get the fame
할수록 뇌리에 더욱 깊게 새길게
Shout out to
내겐 최소한의 예의
The Q CODE KUNST
And ma fam ma friends
돌려줄게 내가 받은 만큼 전부
잊지 않아 또 결국엔 믿게 됐어 나 자신을
Thank you all
Gotta go up
Yeah we gotta go up
이제 빛 드리워져 서서히 Go up
바래 모두 내가 정상에 서길
그 바람대로 다 이룰 거고 To the next level
Gotta go up
Yeah we gotta go up
이제 빛 드리워져 서서히 Go up
바래 모두 내가 정상에 서길
그 바람대로 다 이룰 거고 To the next level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오 나의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Oh my
First flight alright
예 난 욕심 없고
관심 없어
과한 건 딱 질색인 내 성격
난 지금 떴고
무대에 섰어
높아진 내 위친 많아져 겁도
주변엔 생겨 많은 사람 또
많은 유혹과 많은 상황 속
난 내 걸 지켜야 해 이건 For myself
코쿤 형 더콰 형 믿고
나는 Move to the top 내 기준에서
벌 만큼만 벌고 잠수
요즘 건망증 심해진 난 까먹어
가족 전화번호마저
But 안 돼 나는
No ice on my neck (Ice)
I'm on my way (Skrrt)
I love my AOMG 형들과 난 매일
게시판 말고 현실에서 Swervin'
>>> 보여주기 인생 차라리 거질 택 하지
>>> 요즘 여기 사람들은 돈만 밝혀
>>> 근데 나보다 없대
그냥 하고 싶은 거만 하다 보니
질투 섞인 말들이 뭐
조용해 겁쟁인
너 가기 전에 Hol'up
뭐 할지부터 골러
Which one is better?
말뿐인 앤 걸러
옷 잘 입는 할아버지 나는 그걸로
Shout out to the jk형과 비지 형도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오 나의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Oh my
First flight alright
Everybody wanna be a star
그들이 뭐라 하던 Be who u are
그토록 기다려온 때가 나에게 왔지
이젠 아무것도 두렵지않아
내 앞에 벽들을 뛰어넘어 My first flight
백조가 된 미운 오리 That's what I look like
하늘 위엔 나의 두 팔
높이 날아 올라가 Until I be a star yea
We go high
나의 생이 곧 Star
겁쟁이던 나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오 나의
First flight alright
We go high go high go high alright
We go high go high alright alright
나의 생이 곧 Star 더 이상은 아닌 걸
믿어줘 Oh my
First flight alright



본방 방영 - 2021년 11월 27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마마무 화사 문별




2021 1127 Sat 20:4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이영지, 래퍼 이영지, Go High 가사, 고 하이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마마무 화사, 마마무 문별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