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잠깐 " 의 가사 ( 현이와 덕이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잠깐 기다려 줘요 혼자 가면 어떡해
나는 그대와 둘이서 걸어가고 싶은데~
잠깐 기다려 줘요 먼저 가면 어떡해
우리 두 손을 꼭 잡고 다정하게 걸어요
>>> 하늘엔 햇빛이 눈부셔요 나는 그대와 같이 있구요
>>> 서둘지 말아요 오늘 하루는 우리들의 시간이예요~
잠깐 기다려 줘요 혼자 가지 말아요
그대는 나의 여인 함께 가고 싶어요

잠깐 기다려 줘요 혼자 가면 어떡해
나는 그대와 둘이서 걸어가고 싶은데~
잠깐 기다려 줘요 먼저 가면 어떡해
우리 두 손을 꼭 잡고 다정하게 걸어요
>>> 하늘엔 햇빛이 눈부셔요 나는 그대와 같이 있구요
>>> 서둘지 말아요 오늘 하루는 우리들의 시간이예요~
잠깐 기다려 줘요 혼자 가지 말아요
그대는 나의 여인 함께 가고 싶어요
그대는 나의 여인 함께 가고 싶어요
그대는 나의 여인 함께 가고 싶어요



본방 방영 - 2021년 4월 3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악동뮤지션 악뮤 AKMU 이찬혁 이수현




2021 0403 Sat 20:4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현이와덕이, 잠깐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악동뮤지션, 악뮤 AKMU, 이찬혁, 이수현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