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왔어 " 의 가사 ( 자자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생각해 왔어 내가 내가 가슴속 그속 깊이 깊이
>>> 어린날의 동화같은 우리 사랑

>>> 언젠가는 만날거란 나의 생각
틀리지 않았어 지금 이순간 널 보고 있어 내게 오고 있어
우연이라 하기에는 믿을수 없는 동화 속의 이야기가
시작되고 있어

난 지금까지 참아왔어 이제는 운명에
맡길거야 니 앞에서 당당하게 고백 할수 있도록
내 마음안에 오랫동안 깊이 간직했던 고백할께
오래전부터 난 널 사랑해

난 지금 니 앞에 있어 끝없는 너에게
빠져드는 것 같아 너를 만나 고백할 수 없는 지금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내가 싫어 너를 만난 그날을
꿈꿔왔던 나 너를 찾을 그날을 기다렸던 나 생각해
네게 고백해 이젠 너를 보내지 않겠어

난 지금까지 참아왔어 이제는 운명에
맡길거야 니 앞에서 당당하게 고백 할 수 있도록
내 마음안에 오랫동안 깊이 간직했던 고백할께
오래전부터 난 널 사랑해

이젠 너에게 달려가고 있어
이런 날이 오길 기다려 왔어
이젠 망설이지 않을거야
절대 물러서지 않을거야 고 고
그래서 이미 사랑한다는 말을 했어
하지만 나를 보며 웃음짓고 있어
니 마음이 영원할수 있길 바래
너의 마음 내안에 영원히 헤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그녈 찾아 떠났고 만났고
이제 내게도 사랑이 찾아왔어
이제서야 왔어 내곁에 왔어
나는 나는 그녀를 사랑하고 있어


왔어 왔어 어 그녀가 내게로 왔어
왔어 왔어 하이 그녀가 내게로 왔어



본방 방영 - 2020년 11월 7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이적 존박




2020 1107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자자, 왔어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이적, 존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