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2살 많은 그녀 " 의 가사 ( 량현량하 )

* 놀라운 토요일 방송분 파트를 >>>로 표시



1.

나의 그대여 울지마요 우는 그댈 보면 내맘 찢어져요
아름다운 그대 눈에 눈물보면 그대 곁에 자꾸 머물고
싶어져요 그럼 안돼요 무조건 나 떠나야해요 그댄 내게
어울리지 않아요 사랑은 내게 아직 빠른가 봐요 그댄
중학교 2학년 열네살. 나는 초등학생 열두살. 우리에겐
넘어야할 2살의 벽이 놓여있죠 그래도 잘 해 보자고
그러자고 마음먹고 노력을 해봐도 잘 되질 않네요 힘이
드네요 그대 미안해요 나 떠나갈께요

*난 그대가 날 떠나는 이유를 몰라몰라 왜 오직 그대
하나만 사랑하는 날 버리고 떠나 떠나

2.

그대 용돈은 만원 내 용돈은 오천원 밥먹을때마다
그대가 나가 계산하는 모습 바라보는 내가 얼마나
초라한지요 그댄 아시는지요 사나이 대장부 못본체하며
화장실 가지요 영화를 보러 갈때도 그래요 내가슴 벌집
됐어요 그대가 고른 영화 중학생 관람가 나 때문에 보지

못하고 돌아가 그대 괜찮다고 말해도 
>>> 내년에 보면 된다고 말해도 만화영화보다

>>> 그대 졸다 들고 있던 콜라 옷에 다 쏟아

3.

왜 나직도 나의 마음을 몰라 몇번을 괜찮다고 해도 왜
자꾸만 힘들어 하니 내 사랑으로 두살차이쯤 못느끼게끔
감싸줄수 있어



본방 방영 - 2020년 9월 12일 

티비엔 tvN,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게스트) 이지혜 황광희




2020 0912 Sat 20:00

posted by befreepark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량현량하,2살 많은 그녀 가사,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티비엔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이지혜, 황광희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