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재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블로그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 탑재가 시작된 게 벌써 2년 반을 넘기고 있군요. 광고이므로 수익이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구글에서 보내오는 수표를 받다가 1년 반 전에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로 수령 방법을 바꾸었습니다. 기업은행에 가서 환전합니다. 수표 환전 시에 돈 만원씩 떼던 수수료가 없어서 좋습니다.

(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 설정 방법 - http://befreepark.tistory.com/819 )
( 퀵 캐시로 환전할 때 유의할 점 -
http://befreepark.tistory.com/1160 )


구글 애드센스 수익의 특징은 이게 왜 이 달에는 이런 금액이 나오는지 알 수가 없다는 데 있습니다. 떨어지면 떨어지나 보다, 올라가면 올라가나 보다, 그러고 있습니다. 수익 증감폭이 방문자 수와도 무관한 것 같고 그렇다고 발생 클릭 수하고도 딱히 관계가 있는 것 같지도 않거든요. 탑재는 하고 있되 걍 그런가 보다 합니다.



월 세자리 수의 달러(USD)가 되어야 지급받는 애드센스 수익금이 월 두자리 수에 머문지도(그래서 두달치 모아서 한번씩 수익금을 수령한지도) 꽤 오래 된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뜻밖에, 전혀 예상하지 못한 때에 급상승(?)을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더 기쁩니다. 하하핫. (잘 나가는 분들에 비하면 새 발의 피에 불과하지만.)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ADSense,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구글 수표, 블로그 광고 수익, 블로그 수익

 이런 기쁠 데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갑자기 저를 기쁘게 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서 보여주고 있는 2011년 6월의 일별 수익 증감 추이.
고점은 두자리 수이고 저점은 1에 가까운 한자리 수.
고점에서 박스권을 형성하면 참 좋겠지만
 어쨌든 월 세자리여서 기쁜. ^___^ 

 

 
  정말 오랜만에 넘긴 100, $159를 기록한 6월 (^^)
 
정말 얼마만에 찍어보는 세자리 수인지. 휴우. 기록을 살피니 작년 7월에 110달러였던 게 세자리 수의 마지막이었네요. 11개월만에 세자리 수를 찍은 셈입니다. 그간 100달러라는 월 지급기준은 잊고 지냈습니다. 두달에 한번씩 지급되었죠. 지난 4월과 5월 것도 두달 합쳐서 수령했습니다.

6월 기록을 들추니, 하루에 일 쩜 몇을 찍은 날도 이틀 있지만 하루에 두자리 수의 달러를 기록한 날도 사흘이나 있군요.
 
 
 
  최근 3개월의 추이, $58  $72  $85
 
3월에 58달러, 4월에 72달러, 5월에 85달러였습니다. 조금씩 상승하는 추세이긴 했지만 그저 이유를 알지 못하는 그런 오르내림이라고만 판단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159달러라는 숫자가 나오니 놀랐습니다. 4월과 5월의 합산 총액보다도 많군요. 매달 이랬음 좋겠지만 그건 제 소망일 뿐일 가능성이 크다는. -..-;;; 
 
 
 
  2009과 2010년 6월의 기록, $74  $86
 
2009년 6월에 74달러, 2010년 6월에 86달러였습니다. 2011년 6월은 그것의 두배 정도 되는 셈입니다. 이유는 알 수 없습니다. 비슷한 시기면 비슷한 결과가 나오는 게 아닐까 하는 짐작을 하지만(짐작만!), 현실은 그렇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2009년과 2010년의 7월이 각각 100을 넘긴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데 2011년에도 그것이 이어질지 어떨지는 그래서 알 수 없습니다. 단지 그래줬음 좋겠다고 바랄 뿐. (^^)




장고 끝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탑재를 결정한 것이었는데 그냥 저냥 만족할만 합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차지하는 비중을 지금 수준 이상으로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 블로그는 블로그이지 광고판이 아니니까요. 간혹 검색 타고 들어간 블로그가 덕지덕지 광고로 도배된 거 보면 눈살 찌푸리게 됩니다. 그런 짝 나면 안 되겠죠. 

구글 애드센스가 좋은 것은, 블로그의 일정 영역을 내어줄 뿐 블로깅은 제가 원하는대로 이끌어갈 수 있다는 점 같습니다. 포스트의 주제와 방향에 간섭이 일어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제가 알 수 없는 이유와 시스템으로 증감폭이 좀 크긴 해도 연간 최소 100만원은 들어온다는 점도 무시할 순 없구요.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추천버튼을 쿡! ^^


2011 0702 토 10:20 ... 10:40 & 14:45 ... 15:05  비프리박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ADSense,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구글 수표, 블로그 광고 수익, 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ADSense,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웨스턴 유니언 퀵 캐시, 웨스턴 유니온 퀵 캐시, 구글 수표, 블로그 광고 수익, 블로그 수익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