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떨이로 흥한 자, 재떨이로 망하고... 잔머리로 흥한 자, 잔머리로 망한다~!
'협상'같지도 않은 협상을, 협상이라고 해서~ 국민 건강을 벼랑 끝으로 몰고 가더니...
그래... 생각해 낸 것이 장관 4~5명 교체란 말인가. 또, 잔머리 쓰냐?

ㅆㅂ... 물대포로 사람 날리는 거 보니, 피가 꺼꾸로 솟는 거 같더만...
장관 4~5명 교체한 후에는 촛불집회든 뭐든~ 졸라 밀어붙이겠다는 건가, 뭔가.
공수부대원 투입하고 자국민에게 발포하던 그 형님이 그립냐.

정녕 '재협상'이란 단어는 네 사전에 없더란 말이냐. 재협상해도 사실 한 가지 걱정이다.
ㅆㅂ... 이번에는 60개월 소로 늘리는 것 아니냐. srm 원인부위 전부 포함시켜서 말이다.

집권 100일...이 6월 3일이라던데... 책 하나 쓰는 것 어떤가.
"나라 말아먹기가 가장 쉬웠어요"나 "100일 동안 말아먹어야 할 100가지" 이런 책 말이다.
정말이지... 절망이다. 이제 고작 100일이라니...! 앞으로 남은 4년 8개월 20일은 어쩌냐고... ㅎㄷㄷ ;;;

 
2008 0602 월 02:55 ... 03:20 비프리박


p.s.
일상사... 관심거리... 글 올리기 하려니 맘이 편치 않군요.
나라 돌아가는 꼴이 좀 어수선해야지요.
물대포 맞아 날아가는 이들... 군홧발에 짓밟히는 이들...
지금이 80년 광주도 아니고 두환이 말기도 아니고...
이런 세월이 다시 올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는데... 상상도 하기 싫었는데...
그야말로 10년전으로의 회귀군요. -.-; 아니, 20년전, 30년전으로의 왕정(!)복고라 해야할지.

어쨌건... 일상사... 관심거리...만 올리기는 힘들고요. 사회적 양심상 용납이 안 돼서요. ㅜ.ㅜ
올리게 되도, 사회적 발언 포스팅과 병행해서 올릴까 합니다. -.-;
저같은 한낱 블로거가 이런 맘일진대... 며칠전 접한 아래와 같은 사진은 뭐냐구요.
중국은 지진재난중... 한국은 미국산 쇠고기 완전개방 결정으로 촛불시위중... 그런데 2mb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정신인지... -.-; 아니, 2mb님 좀 짱인 듯~! 이라고 해야 할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