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mb 중국 가 있다지요...? 이번에 또 나가서 큰 일 하나 터뜨리지 않는지... 걱정입니다.
일전에 "
대국민 담화문을 뒷담화한다" (1)  & (2) 를 올리면서...
이거 끝나면 짤막하게 요약본을 올려보자는 생각이 들었대랬습니다. 근데 포스팅이 좀 밀렸네요.
그 사이... 딴나라당 작자들과 급박하게 돌아가는 상황 때문에-.-;;; 좀 밀렸다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2mb의 몫은 2mb에게로 돌아가야 하기에...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올려봅니다.


     ▩ 2mb 대국민 담화문 요약 ▩

1.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경제를 살리려고 노력은 하고 있거덩. 안 되면 말고.

2. 광우병은 그냥 괴담일 뿐인데 왜들 난리냐. 정부의 방침은 확고하거덩.

3. 청계천광장을 촛불집회니 뭐니 더럽히지 말아줘. 그거 만드느라고 힘들었거덩~!

4. 국민의 뜻은 헤아리기만 할거야. 국민과의 소통은 국민이 내뜻을 헤아리는 거라고!

5. 지난 10년, 김대중 노무현이 말아먹은 나라...  난 10년전으로 되돌린다~ 알겠냐?

6. 지금 나 아니면 선진국 대열에 못 끼거든! 괜히 깝죽대지 말고 내말대로만 해!

7. 한미FTA는 내가 원하던 거니까, 반대하고 그러지 마! 국회는 빨리 왜 비준 안해?

8. 쇠고기 완전개방, 미국한테 잘 보일라고 한 거거든. 내 맘을 그렇게 모르겠니?

9. 지금 나라, 이렇게 돌아가는 거~ 다 내탓 맞거든. 계속 이렇게 할 건데~ 왜, 꼬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 0528 월 16:06 ... 16:50 비프리박


p.s.
다음은, 네이버 ahftkfwovos라는 아이디 쓰시는 분이 올린 요약이라고 합니다.
워낙에 인터넷에 널리 유포된 글이라... 출처는 따로 밝히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뜨겁게 인터넷 게시판 댓글민심을 달궜던 글답게... 역시 대단하단 생각이 드는군요. ^^

  <대통령 대국민 담화문 요약>
1. 광우병 "괴담"이 돌아서 열받더라.
2. 내가만든 청계천에서 시위하는거보니 피가거꾸로 솟더라.
3. 지난 10년간 세계경제호황인데 김대중,노무현이 경제말아먹었다.
4. 한미FTA를 비롯해 내가하자는대로 안하면 선진국 영영 못되는줄 알아라.
5. 식품위생기준 선진국수준으로 높일테니 30개월이상소 입다물고 먹어라.
6. 더 낮은자세로 섬길테니까 내말 잘들어라.
7. 이 모든일이 나때문이다.근데 뭐 어쩔거냐.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