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방영 - 2022년 10월 5일 (수) EBS '한국기행'

< 고향 숨은 보물 찾기 > - 3부 / 우리 동네 재발견

 

 

EBS 한국기행에 나온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는 전북 부안에 계시죠.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는 부안군 부안읍으로 귀향해 블루베리 농사를 짓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블루베리 농장 상호는 우하하하우스 라고 합니다. 

 

* 다음카카오 지도와 네이버 지도에서 상호 검색이 안 됩니다(2022년 10월 현재). 상호와 주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하하하우스'에서 판매자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부안 블루베리 '우하하하우스' 농장 주소 : 

전북 부안군 부안읍 신흥리 702-1

* 도로명 주소로는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선돌로 변이 됩니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하하하우스' 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woohaha_house

 

- 네이버 블로그 'my little forest' 주소 :

https://blog.naver.com/slove0114

 

- SNS 인스타그램 우하하하우스 ‘웃음꽃 피는 농부가족’ 주소 :

https://www.instagram.com/woohaha.house/

 

 

 

* 블로그 내 한국기행 관련 작성글 보기

befreepark.tistory.com/EBS 한국기행

 

 

 

아래 지도에서 표시된 곳이 전북 부안군 부안읍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의 블루베리 농장 우하하하우스 위치입니다. 

 

* 다음카카오 지도와 네이버 지도에서 상호 검색이 안 됩니다(2022년 10월 현재). 상호와 주소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하하하우스'에서 판매자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지도 우상단에 김제시청이 있고 서해안고속도로를 따라 조금 남하하면 부안군청이 있습니다. 부안군청에서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의 블루베리 농장 우하하하우스까지는 도로 기준으로 6km 정도입니다. 

 

지도 좌측에 보이는 바다는 당연히 서해이고요. 육지가 바다 쪽으로 튀어나간 곳이 익숙한 이름 변산반도입니다. 행정구역 상으로 변산반도는 전북 부안군에 속합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의 블루베리 농장 우하하하우스 주변을 조금 더 살펴보면 아래 지도와 같습니다. 

 

 

지도 상단 중앙에 부안군청이 위치합니다. 부안읍 행정복지센터가 군청 근처에 위치합니다. 

- (부안군) 부안읍 행정복지센터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석정로 182

(지번) 전북 부안군 부안읍 동중리 123-2

 

지도 중앙의 높지 않은 산 둘은 왕가산과 석동산입니다. 지도 중앙에서 남북으로 달리는 도로는 707번 도로이고 도로명은 문정로 ~ 선돌로 가 됩니다. 부안남초등학교를 지나고 도로명이 문정로에서 선돌로로 바뀝니다. 

- (부안군) 부안남초등학교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연곡로 7

(지번) 전북 부안군 부안읍 연곡리 398-4

 

부안스포츠파크가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의 우하하하우스 농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공설운동장, 풋살장, 테니스장, 농구장, 실내체육관이 여기 부안스포츠파크에 있습니다. 

- (부안군) 부안스포츠파크

전라북도 부안군 행안면 체육공원길 31

(지번) 전북 부안군 행안면 진동리 933

 

 

 

전북 부안군 부안읍 블루베리 농장 우하하하우스 우영덕 씨는 매체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 부안군 귀농귀촌 협의회, 10월 간담회 특강 실시

치유농업의 이해, 4차 산업혁명이 치유농업에게 묻다 >

( 2022년 10월 기사 ) " 부안군 귀농귀촌협의회(회장 우영덕)는 매달 첫 번째 화요일 간담회를 갖는 자리를 마련하여 부안군 귀농귀촌협의회에서 진행하는 도시민 유치지원 및 귀농귀촌 활성화사업를 홍보하고 서로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통해 귀농귀촌인들이 부안에 안정적인 정착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 출처 : 호남도민신문

http://www.hnnews365.com/4163112284

 

 

 

TV방영 - 2022년 10월 5일 (수) EBS '한국기행'

< 고향 숨은 보물 찾기 > - 3부 / 우리 동네 재발견

 

 

다음은 EBS 방송국 홈페이지의 한국기행 프로그램 회차 설명입니다.

 

전라북도 부안을 아시나요? 유명한 관광지역은 아니지만 곰소 소금으로 유명한 부안. 사부작사부작, 동네를 거닐다 보면 서해안의 풍요로운 갯벌이 펼쳐지고 아버지의 어린 시절 추억이 깃든 곳을 만난다.

' 부녀의 달콤·살벌한 하루 '

고향인 부안으로 귀향해 블루베리 농사를 짓고 있는 아빠 우영덕 씨와 아빠를 뒤따라 귀농을 시작한 딸 우서라 씨. 새내기 청년 농부 딸과 선배 농부 아빠가 보내는 달콤 살벌한 하루.

똑같은 밭, 다른 의상. 부녀는 서로의 의상 하나로도 티격태격한다. 하지만 부녀 싸움도 칼로 물 베기인지 가족이 아빠의 안내를 따라 동네를 구경한다.

부안의 갯벌에서 캐낼 수 있는 보물 '동죽', 부안의 바다와 햇빛이 만든 '곰소 소금', 부녀가 직접 재배한 '블루베리'.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우리 동네를 재발견하게 된 부녀의 하루.

새내기 귀촌인이지만 고향 사랑은 넘치는 우서라 씨. 부안이 조금 더 많이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부안의 보물들을 찾아 나선다. "

 

 

 

posted by befreepark

2022 1005 Wed 20:55

** befreepark **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나들이, 여행,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 이비에스 한국기행, 고향 숨은 보물 찾기, 우리 동네 재발견, 전북 부안 블루베리 농장 위치,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 우영덕 우서라 씨 부녀, 전북 부안 블루베리 농장 우하하하우스, 전라북도 부안 가볼 만한 곳, 부안군 부안스포츠파크

반응형

'TV 프로그램 > EBS 한국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용인 법륜사 절 위치? EBS 한국기행, 가을 사찰 기행, 스님들의 즐거운 수행,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문수봉 사찰 문수산 법륜사 어디? / 경기도 용인시 가볼 만한 곳  (1) 2022.10.11
제주도 제주 관음사 절 위치? EBS 한국기행, 가을 사찰 기행, 관음사로 혼저옵서예, 한라산 자락 제주시 아라일동 응진 스님 청공 스님 사찰 관음사 어디?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  (0) 2022.10.10
강원도 영월 서강 온실 식물원 카페 위치? EBS 한국기행, 고향 숨은 보물 찾기, 서강에 가면, 영월군 영월읍 조영석 씨 화덕 피자 정원 카페 꽃피는 산골 어디? / 강원도 영월군 가볼 만한 곳  (1) 2022.10.06
전남 나주 복합문화공간 카페 정원 고택 민박 3917 마중 위치? EBS 한국기행, 한 번쯤 로망대로, 주말의 고택, 나주시 교동 남우진 기애자 씨 부부 39-17 마중 카페 정원 펜션 어디?  (1) 2022.09.29
전남 순천 순천만 '대문 없는 정원' 위치? EBS 한국기행, 한 번쯤 로망대로, 나의 정원 일지, 순천시 해룡면 유병천 김정희 씨 부부 순천만 가야정원 가야농원 어디? / 전라남도 순천 가볼 만한 곳  (2) 2022.09.28
충북 단양 쉼터 대장간 위치? EBS 한국기행, 내가 꿈꾸던 시골, 그리움은 추억이 되어, 단양군 어상천면 시골 대장간 최은식 씨 쉼터대장간 어디? / 충청북도 단양군 가볼 만한 곳  (0) 2022.09.08
충북 단양 별방리 춘방다방 위치? EBS 한국기행, 내가 꿈꾸던 시골, 그리움은 추억이 되어, 단양군 영춘면 시골 다방 시인 윤순영 씨 춘방다방 어디? / 충청북도 단양군 가볼 만한 곳, 옥계산  (0) 2022.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