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은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그리고 몇 세기에 살고 있습니까. 라고 묻고 싶은 셋.


1. 심재철 한나라당 수석 부대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양시 동안구(을) 선거구에서 61.2%로 당선된(당첨된? ^^) 한나라당 심재철 의원.
( 관련기사 )
현재, 한나라당 원내 수석부대표라는 자리에 앉아있는 한나라당 심재철 의원.
"광우병에 걸린 소일지라도 SRM(특정위험물질)만 제거하면 아무런 이상이 없다"며
"등심 스테이크, 우족탕, 꼬리뼈 곰탕 이런 음식을 모두 해먹어도 안전하다"고 장담했다고 한다.
( 관련기사 )

먼저 당신이 한 30년 먹어보고 괜찮으면 말해줘~ 그러면, 우리도 먹을테니... 라는 말도 아깝다.
미국에서 쇠고기 판매업자가 하면 딱 맞을 말을 하고 있으니... 이 사람 뭔가.
당신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인가 미쿡의 쇠고기 수출업자인가.




2. 정운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 11월부터 한나라당 경제살리기특별위원회 위원을 맡다가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으로 영전한 정운천.
( 관련글 )
"(미국에서 한인교포가) 20년간 광우병에 걸린 사람이 한 분도 없잖습니까."라고 반문한다. ( 관련뉴스영상 )

영상에서처럼, 한인교포든 미국인이든 미쿡에서 그 사람들이 어떤 쇠고기를 먹었냐...고 묻고 싶다.
과거에 발병이 없었으면 미래에도 발병은 없다고 장담할 수 있는 당신의 뇌 속에는 뭐가 들었는지도...!
도대체 당신은 대한민국의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인가 미쿡측 무역대표부 대표인가.



3. 국가쇄신국민연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트코리아, 6ㆍ25 남침피해유족회 등 30여개 보수단체로 구성된 국가쇄신국민연합이란 단체가 있단다.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집회 배후단체 고발' 기자회견을 열고 경찰청에 고발장을 접수키로 했다고 한다.
( 관련기사 )
"촛불시위 같은 반정부 투쟁을 배후 선동한 한국진보연대와 남북공동선언실천연대를 고발한다"고 한다.
또, 이와 관련해서 "이명박 정부는 눈치 보기, 여론 편승하기로 일관하고 있다"는 말도 한다.
( 관련기사 )

얘네들은 또 뭐야? 라는 말이 나올 뻔했다. 촛불집회에도 배후가 있다면 당신들의 배후에는 누가 있는가.
그리고 "남침피해유족회"...? 정말 가관이다.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 집회 고발에 "남침피해"는 뭐냐고...!
게다가 "눈치 보기"? 뭐야? 막 때려잡아야 된다는 건가? (이뭐병~!)
당신들은 몇 세기에 살고 있는가. 지금이 1950년대인가 박정희 시대인가.
당신들에게 있어서, 미국은 털끝 하나 건드리지 못할 신성불가침의 나라인가.
아, 당신들은 어느 나라 사람인가.  당신들은 대한민국 국민인가 미국 신민인가.


2008 0509 금 08:16 ... 09:30 비프리박


p.s. <사진 출처>
1. 심재철
http://www.newsis.com/gallery/view.htm?cID=1&pID=1&page=1&pict_id=NISI20080506_0006701625
2. 정운천 http://www.newsis.com/gallery/view.htm?cID=1&pID=1&page=1&pict_id=NISI20080423_0006621087
3. 국가쇄신국민연합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080508154914482&cp=newsis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악성답글/배설형답글/욕설답글은 삭제됩니다.
답글은 인격의 거울입니다.




  1. BlogIcon 박코술 2008.05.09 19:16 | Address | Modify/Delete | Reply

    이번 정부는 정말 갈 데까지 가는 듯합네다.
    왕초라는 작자가 미국 방문하고 부시를 알현하면서 한 번 일을 잘못 저질러 놔서(전면 개방)
    대대적인 국민의 비판이 쏟아지자 기거이 무마하려고 이리저리 뛰다 보니
    이제는 아예 대놓고 '미국육우협회 홍보이사' 뭐 이런 꼬라지를 보이지 않습네까?
    고위공직자라는 자덜이나, 혹은 정부가 신문에 낸 광고나
    "미국산 쇠고기가 세계에서 최고!"를 외치고 있으니, 정말 기가 막히디요.
    수입업자가 기런다면 이해가 가는데, 정부가 저 지랄을 하고 있으니 말입네다.
    거의 망조가 든 듯합네다.
    기러면서 얼마 전까지는 주둥아리만 열면,
    "지난 10년 동안 (김대중과 노무현이) 국정 파탄 어쩌고 씨불씨불..."

    • BlogIcon 비프리박 2008.05.10 13:09 신고 | Address | Modify/Delete

      사실, 물어야 할 대상은 아메바지요. 쟤네들은 잔챙이덜이잖아요. =.=;;;
      이것도 듣기로 국민들의 오해의 소산, 선동의 결과, 홍보부재의 산물, ... 그런 쪽으로 이해하고 있다 합니다.
      아메바든, 딴나라애들이든 말이죠. =.=;;;

      미국육우판매협회 홍보이사인지 대사인지 모를...
      미국 무역대표부 소속인지 대한민국 정부 소속인지 알 수 없는...
      그런 작자들의 우두머리에는 심재철도 정운천도 아닌 아메바가 있겠죠.
      거의 그런 쪽으로는 대가의 수준일 듯. 아니 대가리의 수준일 듯. ㅠ.ㅠ

      광고도 냈다더만요.
      대한민국 정부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팔기 위해서 광고를 내고...
      참 돈 쓸 데 없나 봅니다. 미틴~~~! 이란 말이 절로 나옵니다.

      정말이지... 10년동안 말아 먹었다고... 나불대더니...
      그게 말아 먹은 거면... 이제 얘네들이 하는 일은... 내다 버리는 거라 해야 맞겠죠.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