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 경로 로그 보기' 기능 정지 3일째입니다.
지난 3월 27일(금) 오후 네다섯시경에 멈추었으니까요.
28일 29일에 유입로그 찍힌 것이 한건씩이 있긴 합니다만. -.-; 완전 얼어붙었습니다. 꽁꽁.

'유입경로 로그 보기' 기능... 이 기능이 정지 되니까 많이 갑갑하군요. -.-a
티스토리로 이사오기 전, 물파스 엠파스 블로그에서는 이거 없이도 잘 지냈는데...
많이 갑갑해 하는 걸 보면, 이 기능이 참 유용한 기능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경로 (리퍼러) 로그 보기 기능 정지 3일째.


얼어버린(!) 제 블로그 유입 경로 로그 보기 최신 페이지 정지 후의 스크린 샷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0 승용차로 약 13.8km/L의 연비를. ^^ ▩이란 포스트를 작성해서 올리고
다음 블로거뉴스 자동차 카테고리로 보낸 후 몇 시간 지나서 유입로그 기능이 정지했군요.
유입로그의 폭발적 증가^^ 앞에서, 역시 경제가 어려운 시절이라서 많이들 관심을 갖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던 무렵이었습니다.

이 포스트는 2mb 치하의 경제빙하기임을 입증하듯, 조회수가 1800대를 찍었습니다.
유입 경로 순위 보기 쪽으로 확인하면, 대략 1500 정도가 아직 카운트 안 된 상태더군요. 어찌 되었든...!


유입경로 로그 확인 기능이 정지되니까 자동적으로-.-; 유입경로 순위의 카운트도 멈추었군요.
유입로그가 찍혀야 유입 경로 순위별 카운트 숫자가 바뀔텐데... 그게 안 되고 있는 것이죠.
이 로그 확인 기능이 정상화된 후에 순위별 카운트 숫자는 어떻게 될 건지... 그것도 궁금합니다.
따져보니, 현재 대략 삼사천 이상의 유입경로 카운트가 밀린 셈인데... 결과는 어떻게 될지.



BlogIcon Kay~님을 비롯해서 몇몇 분의 블로그에 방문했다가 포스트로 올린 것을 진작에 확인했는데요.
그냥 바로 수습되겠지 하면서 저는 포스트 올리기를 안 하려고 했는데... -.-; 
벌써 그게 3일째로 접어들고 있어서... 기록 겸 해서 올리는 포스트입니다.

지금도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 페이지 IT 카테고리에 계속 글들이 올라오고 있군요.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많이 이용해오신 기능이란 생각이 듭니다.
그런 기능이니만큼 얼른 바로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어쩌면 주말에는 티스토리 운영자님들이 휴무라서 아직 바로잡아지지 않고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일단 월요일이 되는 내일 오전 쯤을 기대해야 할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 0329 일 19:55 ... 20:35  비프리박


p.s.

언젠가부터 유입경로 로그 보기에 찍히는 저 이상한 유입 로그는 아직도 의문입니다.
[site:befreepark.tistory.com ○○○] 이런 식으로 찍히면
그건 구글 검색에서 제 블로그에 국한해서 키워드 검색을 한다는 이야긴데...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더군다나 이게 시도 때도 없이 이렇게 찍히거든요. 어떨 때는 몰려서, 어떨 때는 뜨문뜨문요.
심증이 가는 구석이 없진 않으나, 좀더 지켜보고 기회를 봐서 포스트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지요.
이 글을 읽는 당신은, 이런 식의 유입 로그가 찍히지 않으시는지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