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방영 - 2021년 4월 5일 (월) EBS '한국기행'

< 당신을 위한 하룻밤 > - 1부 / 날마다 소풍

 

 

EBS 한국기행에 나온 안영규 김선경 씨 부부는 충남 보령에 계시죠. 보령시 주산면에서 100년 넘은 고택을 손봐서 농촌생활 체험 컨셉의 '농가 민박'을 운영하고 계신데요. 상호는 '(보령) 안대머리 민박' 또는 '(보령) 안대머리 농가민박'으로 확인됩니다. 

 

안대머리 민박 주소 :

충남 보령시 주산면 남전길 24-6

충남 보령시 주산면 창암리 142-3

(연락처) 010-6227-4131

 

 

* 에어비앤비 - 안대머리농가민박

www.airbnb.co.kr/rooms/19953661

 

(에어비앤비 소개글 중에서) " (안대머리) 농가민박은 100년된 전통 서민한옥집으로 옛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주변은 조용한 시골농가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대천, 무창포 등 서해 바다의 해수욕장이 5군데나 자리잡고 있으며 국내 최장길이의 벗꽃길과 옛탄광을 개발해서 만든 냉풍욕장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읍니다 그리고 바닷가가 인접해서 수많은 수산물 먹거리도 즐길 수 있고 저희 농가민박에서 텃밭을 운영함으로 신선하고 싱싱한 유기농 야채를 체험할 수 있는 장점도 있읍니다 또한 집 내부에는 토종닭과 화초닭을 사육함으로써 정서적으로도 좋고 알 꺼내기 체험이나 닭 모이주기 등 여러가지 체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 또한 저희농가민박은 해바라기 4000주가 심어져 있는 체험장도 즐길 수 있으며 가장 특이한 점은 아궁이에 장작을 피워서 찜질을 할 수 있는 찜질방을 갖추고 있읍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넓은 민박집 뜰에서 즐길 수 있는 참나무 바베큐도 일품입니다. "

 

 

 

* 블로그내에서 한국기행에 소개된 에이버앤비 공유형 민박 숙소 보기

(pc) cutt.ly/HcUPkgK

(mobile) cutt.ly/ZcUP7X8

 

 

 

아래 지도에서 표시된 곳이 안영규 김선경 씨 부부의 보령 안대머리 농가민박입니다. 

 

 

보령시의 주산면은 보령시의 최남단입니다. 보령시에서 주산면을 지나 남으로 내려가면 (충남) 서천군입니다. 

보령시를 가로질러 서해안 고속도로와 장항선 철도가 지납니다. 지도 상에 보이는 웅천역은 장항선 철도의 역입니다. 웅천역 주소는 충남 보령시 웅천읍 대창리 101-1 입니다. 

 

보령시청에서 안영규 김선경 씨 부부의 안대머리 민박까지는 도로 기준으로 17km 정도 거리입니다. 

고속도로 IC로는 서해안고속도로 상의 무창포IC와 춘장대IC가 가깝네요. 

 

 

아래는 보령 안대머리 농가민박 주변의 다음카카오 지도 스카이뷰 위성사진입니다.  

 

 

농가민박이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민박 주변 지역이 논밭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 보령 안대머리 민박 

naver.me/xDs8lBXE

 

다음카카오 지도로 보기 

http://kko.to/HiOchN_Dp

 

보령 안대머리 농가민박 SNS (페이스북)

www.facebook.com/ahndai/

 

 

 

TV방영 - 2021년 4월 5일 (월) EBS '한국기행'

< 당신을 위한 하룻밤 > - 1부 / 날마다 소풍

 

 

다음은 EBS 방송국 홈페이지의 한국기행 프로그램 회차 설명입니다.

 

충청남도 보령시, 10년 전 연고도 없던 시골 마을에 귀촌한 부부가 있다. 105년 된 고택에 반한 안영규, 김선경 씨 부부가 그 주인공. 두 사람은 날마다 여행하듯 매일을 보내는 중이다. 

지금은 누구보다 집을 사랑하는 남편 영규 씨, 처음부터 그랬던 건 아니었다. 자신의 꿈이 담긴 이층집까지 설계해놓고 지을 날만 손꼽아 기다리던 그였지만, 혼자 땅을 보러 온 아내 선경 씨는 고택에 반해 땅을 사버렸다.

결국 황토 대리석이 깔린 찜질방부터 숫자까지 매겨 떼어낸 후 다시 살려낸 대청마루까지. 영규 씨와 선경 씬 백 살도 더 된 고택을 옛 모습 그대로 되살렸다. 그리곤 여행하듯 살고 싶었던 그 꿈 이루기 위해, 각자 좋아하는 것을 찾았다.

강남 한복판에서 잘나가던 갈빗집을 하던 영규 씨는 농사일에 빠졌고 재봉틀을 좋아하던 선경 씨는 남편을 위해서 직접 옷을 만든다.

하지만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건 따로 있다. 비 오는 날이면 오래된 전축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따라 부르며 빗소릴 음미하고, 볕이 좋은 날이면 기타와 군고구마를 챙겨 툇마루로 소풍을 나선다.

매일 소풍 온 듯 사는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는 부부. 그들의 여행 같은 일상을 만나본다. "

 

 

 

* 블로그내에서 한국기행에 소개된 에이버앤비 공유형 민박 숙소 보기

(pc) cutt.ly/HcUPkgK

(mobile) cutt.ly/ZcUP7X8

 

 

 

posted by befreepark

2021 0405 Mon 08:30

** befreepark **

공유와 소통의 산들바람 / 비프리박

 

 

 

나들이, 여행, 한국기행, ebs 한국기행, 이비에스 한국기행, 당신을 위한 하룻밤, 날마다 소풍, 충남 보령 백년 된 고택 민박 위치, 안영규 김선경 씨 부부, 귀촌, 충남 보령시 주산면, 에어비앤비 공유형 민박, 안대머리 농가 민박, 보령 안대머리 민박, 충청남도 보령시 가볼 만한 곳, 웅천역

반응형

'TV 프로그램 > EBS 한국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남 담양군 민박 인담공방 위치? EBS 한국기행, 당신을 위한 하룻밤, 우리 집에 쉬러 오실래요, 도예가 조정숙 씨 담양군 담양읍 작업실 공방 겸 에어비앤비 공유형 민박 인담공방 어디?  (0) 2021.04.10
경남 함양 시골집 나무집 민박 소소한 위치? EBS 한국기행, 당신을 위한 하룻밤, 우리 집에 쉬러 오실래요, 차영미 씨 귀촌 함양군 안의면 에어비앤비 공유형 민박 나무집 소소한 어디? airbnb 숙소  (0) 2021.04.10
충북 단양 공기대 씨 시골집 민박 대공이네 위치? EBS 한국기행, 당신을 위한 하룻밤, 불편해도 괜찮아, 기대공 공기대 씨 귀촌 단양군 가곡면 대공이네 에어비앤비 공유형 시골집 민박 어디?  (0) 2021.04.10
충남 태안 신두리 해변 위치? EBS 한국기행, 봄이 말하기를, 봄은 향기롭다, 손민구 김연숙 씨 모자 명주조개 해루질 태안군 신두리 바다 어디? / 충청남도 태안군 가볼 만한 곳, 신두리 해안사구  (0) 2021.04.03
경남 하동 녹차 상선암 암자 위치? EBS 한국기행, 봄이 말하기를, 봄은 향기롭다, 상선암차 꽃차 보성스님 차밭 절 하동군 화개면 지리산 천은사 상선암 어디? / 경상남도 하동군 가볼 만한 곳  (2) 2021.04.03
제주도 서귀포 감귤농장 아버지와 아들 낭만부자 위치? EBS 한국기행, 봄이 말하기를, 제주에서 살아보기, 이광재 씨 김평진 씨 감귤농사 서귀포시 감귤농장 어디? '제주살이 여행' '제주여행'  (0) 2021.04.03
경남 남해 북미조항 황토집 위치? EBS 한국기행, 봄이 말하기를, 바다가 보이는 정원, '어리와 바리' 손상철 김효선 씨 부부 황토흙집 남해군 미조면 어디? / 경상남도 남해군 가볼 만한 곳 미조도  (2) 2021.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