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강호가... 정우성이... 나온대서 영화를 봤습니다. 아, 이병헌도요. ^^ 적고 보니 셋 다 저에겐 이런저런 이유로 챙겨서 영화를 보게 되는 배우들이군요. 셋 다 좋아합니다. (참고로 저, 남자입니다. ㅋㅎ)


놈놈놈...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딱 한 놈만 살아남는... 줄 알았다. ^^
스포일러가 되기는 싫으니 상세한 건 생략...!

 

누가 좋은 놈이고 누가 나쁜 놈이고 누가 이상한 놈일까


역시 스포일러가 되기는 싫기에 생략한다.


      영화를 본 후 머리속에 머물거나 떠돌거나 스친 생각 5가지.

  1.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2. 이병헌은 자신의 배역을 정말 잘 소화했다. 이병헌 아니면 저 연기 못했지 싶다.
  3. 송강호는 물 만난 고기 같은 연기를 보여준다. 장면을 압도하고 관객을 원하는 대로 이끈다.
  4. 정우성은 정우성을 위한 영화라 할만한 영화에 출연했다. '멋지다'는 말 외에 다른 말이 안 떠오른다.
  5. 김지운 감독은 '달콤한 인생' 이후 강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사막(?)추격신은 쫌 길단 느낌...!

날이 많이 덥습니다. 올해도 '에어컨 없이 버텨보자'는 일념으로(!) 여름을 보내는데, 일요일 정상근무 후, 퇴근을 하면 집이 좀 덥군요. ^^;;;   아직 안 식었다고 해야 하나. -..-;;;   피서겸^^  "이 사람"과 함께 외출겸^^  지난 주에 이어 연 2주째 극장을 찾았습니다. 지난 주에 본 영화는 따로 포스트해 보겠습니다. ^^

 

 

 


 ※ 미션 6 -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글을 써주세요~

이번 에디터에서 박스 스타일이나 리스트 같은 기능이나 오른쪽 서식이나 정보첨부 등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된 것을 확인하셨죠? 기능과 사용방법에 관해 앞선 미션에서 많은 분들이 정말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미션은 이렇게 새로 추가된 기능을 활용해 글을 써보는 간단한 미션입니다. 새 에디터 기능을 활용하여 글을 자유롭게 작성하신 후 트랙백으로 보내주세요. 이미 기능을 활용해 작성한 글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글을 트랙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 양쪽정렬 / 리스트 / 구분선 / 각주 / 박스스타일
  • 위 기능 중에서 2가지 이상을 활용해서 글을 써주세요~! 

 


미션 6을 완수했습니다.

아직 미션5는 잠시 대기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미션6은 내 나름의 글을 쓰면 되니까요. ^^

미션 수행시 활용해 본 기능

  1. 양쪽정렬
  2. 리스트
  3. 구분선
  4. 박스스타일

2가지 이상을 활용하면 된다고 했는데... 4가지 기능을 활용했군요. ^^


아, 그런데... 화면이 자꾸 멈추네요. 스크립트 오류 메시지 뜨고 말입니다.
윈도우 xp 프로페셔널 서비스팩 3 ... 인터넷 익스플로러 6.0 버전 ... 사용자고요.
화면이 얼어버리는(멈추는) 건, 정말 시도때도 없이 일어나는데요. 이번에는 특히...

  • 그림 넣기할 때
  • 구분선 넣기할 때
  • 박스스타일 넣기 할 때

화면이 자꾸 얼었습니다. 스크립트 오류 메시지 뜨고요.
처음 넣을 땐 그냥 잘 넣어졌지만, 두번째 넣을 때 자꾸 멈춘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글 작성 에러 메시지란 것도 구경했습니다.
이 글... 세번째 새로 작성한 글입니다. 돌아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2008 0721 월 15:00 ... 16:16 비프리박


p.s.
이 글은 새 에디터로 작성한 것입니다.
의외로... 자꾸 에러가 등장하는군요. 위에 적은대로구요.
기존 에디터로는 단 한번도 접하지 못한 에러들인데... 이거, 정식 론칭하기 전까진 모두 해결되겠죠?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