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뎌, 다음이 좆중똥에서 해방되었군요. 7월 7일 오늘부터라고 하지요...?
미디어 다음 들어가서 이리저리 확인해 봤습니다. 청정포털, 클린포털이 되어 있더군요. &&
행복했습니다. ^^ 확인차... 한번 뒤적여 보니, 미디어 다음에 공지가 올라와 있었군요. ( 공지확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 좆중똥 아니랄까봐 좃선-쭝앙-똥아 ... 셋이서 함께 움직였군요.
그리고 좆중똥 신문지 회사의 타 쑤뤠기 매체들까지 묶어서요. ^^
좃선일보가 밝힌 기사중단 이유라는 것이 재미있군요. -.-;

... 기사 공급 중단 조치는 다음이 자사 사이트를 일부 신문사와 신문에 광고를 낸 기업들에 대한 영업방해 등 불법행위 공간으로 제공하는데다, 근거 없는 비방과 욕설로 조선일보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방치한 데 따른 것 ... ( 기사확인 )

언론자유를 부르짖는 자들의 눈에... 의견발표의 자유, 의사표현의 자유는 안 보이나 봅니다.
사실, 이번 조치는... 신문 안보기 운동에는 꼼짝 안 한다는 것의 반증이기도 합니다.
신문 안보기가 아니라 광고주 압박하기가 물살을 타니까... 이제 움찔하는 거죠.
좆중똥, 어차피 신문 구독료, 가판 매출액으로 먹고 살지 않죠. 광고로 먹고 사는 찌라시 회사지요.
그걸, 이번에 처절하게 보여주고 있단 생각을 하게 됩니다.
찌라시 회사, 신문지 회사... 밥줄이 끊기게 생겼으니까요.

다음의 유입 트래픽 감소를 걱정하는 분들도 있군요. ( 관련기사 )
염려의 진심을 의심하고 싶지는 않지만, 이거 사실 기우에 가깝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좆중똥이 사라진 "청정포털"  "클린포털" ... 에 공감하고 환호하는 것이 저만은 아닐 거라 보니까요.

약간의 우회적 방증이 되겠지만, 다음과 같은 자료에서 보듯이... ( 관련기사 )
미디어 다음의 페이지뷰는 오히려 증가하는 추세니까요.
네이버가 하락세를 타고 다음이 상승세를 타게 된 것... 그 배경이라는 것도,
이번 좆중똥 기사 배급 중단과 어찌 보면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습니다.
제 생각으론, 좆중똥이 사라졌다고 다음의 상승세가, 더 상승세를 타면 탔지... 하향세를 탈 거 같진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어차피 저야... 이번 사건이 터지기 전부터... 이미 오랫동안...
DAUM에서... 뉴스를 보고, 기사를 읽고, 날씨를 확인하고, 까페에 들어가고, ...
블로그도 DAUM 산하의 티스토리에 있고, ...... 하니까, 더이상 DAUM을 이용할 수 없을 정도지만-.-;;;
그간 인터넷 첫화면이었던 google 을 MEDIA DAUM으로 바꿀까 생각 중입니다. ^^

어쨌든, DAUM 화이팅을 외쳐주고 싶군요.
그리고, 청정, 클린, ... 다음이 된 것에 마음 깊이 자축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물론, DAUM에 대한 응원도 사실... 앞으로 DAUM 이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단 조건부란 것도...!
잊지 말아야겠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 0707 월 17:30 ... 18:10 비프리박
 
 

p.s.
이 글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