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봄에 갔던 광릉수목원입니다. 올해 봄이 아니라(!) 작년 봄에 갔더랬죠. 그러고 보니 작년에는 광릉수목원에 두번 갔었군요. 그것도 4월에만 말이죠. 4월 초에는 삘 받아서 봄을 느끼려고 갔었고, 그 후 구입한 캐논 EOS 50D 성능 테스트(?) 겸 봄꽃 출사로 4월 말에 두번째 갔었네요. 가만히 보니까 두번째 출사는 포스트를 미루다가 시기를 놓쳐 결국 해를 넘겼습니다. 어차피 올 봄에는 이래저래 수목원에 가지도 못했겠다, 사진이라도 꺼내보자,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이 국립수목원은 일반적으로 '광릉'수목원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지는데요. 정확히 말하자면 '포천'수목원이라고 부르는 것이 맞습니다. 광릉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에 있고, 이 수목원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에 있거든요. ^^;;; 광릉과 수목원이 지척에 있습니다. 주변에 광릉이 있다 보니까 광릉 수목원이라 부르지만 사실 둘은 시 경계로 나뉘어 다른 시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광릉'수목원이라 불리는 이 포천 국립수목원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수목원로 832 소재로 확인됩니다. (국립수목원 공식 홈페이지
http://www.kna.go.kr)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그닥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느낌이 파바박 올 때, 엄두 같은 거 내지 않고도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 가운데 하나입니다. 연애 할 때는 아주 많이 간 편이라고 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아직 한번도 못 갔군요. -.-;;; 지난주에도 가려고 했는데 그날 처가에 무슨 일이 생겨서 또 못갔다죠. ㅜ.ㅜ

이런 후기에는 사진별로 코멘트를 적는 게 보통이지만, 이번 포스트는 꽃만 담은 포스트다 보니 말이 사족처럼 느껴집니다. 꽃으로도 사람을 때리지 마라 아니^^ 꽃에 사람 말은 거추장스럽다, 뭐,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별 다른 설명 없이 사진만으로 포스트를 구성하게 된 이유입니다. 사진은 canon eos 50d로 찍었으며 렌즈는 canon 17-85mm를 얹었고, 이미지는 crop과 resize만 했습니다. 그리고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 거의 전부 제 옆의 그녀가 찍었을 겁니다.

★ 드래그하고 계시는군요. 퍼가시는 걸 막을 수는 없으나 ★원문재게시는 불허★합니다. 

       ▩ 광릉수목원, 경기도 가볼만한 곳. 처음 나섰던 출사 (2009 0308) - [1] 꽃 접사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종을 연상시키는.
 


  
2  
   

그래도 나름 종을 연상시키는.
 


  
3  
   

자연 속의 노랑이 이렇게 강렬할 수 있음을 몸소 보여주는.
 


  
4  
   

분명 장미 패밀리에 몸담은 게 틀림없는.
 


  
5  
   

인공적인 느낌이 짙은 자연색을 선사하는.
 


  
6  
   

허공에 떨고 있는.
 


  
7  
   

저리 가늘 수가. 저리 붉을 수가.
(이 사진으로 DSLR 카메라의 성능을 실감했던. ^^)
 


  
8  
   

열매인지 꽃인지.
 


  
9  
   

태어나서 처음 보는 구성의.
 


  
10  
   


분주한 벌에게 자신의 꿀을 내어주는.
(벌이 허공에 정지 비행 중. ^^ 저 벌의 옆구리에 찬 게 뭔지 아시는 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행, 나들이 뽐뿌가 되셨다면 아래의 추천버튼을 쿡! ^^


  
2010 0525 화 01:50 ... 02:20  사진선별
2010 0525 화 17:30 ... 18:00  비프리박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