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 1일~4일, 휴가 갑니다. 그녀의 휴가일정과 맞출 수 없을 거 같았는데 제 쪽의 상황 변화로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맞아도 언제나 뒤늦게 맞는 거 같습니다. 뒤늦게 맞다 보니 예약(응?) 따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휴가로 가고 '싶었던' 곳은 남해안 수문해수욕장입니다. 수영을 한다기 보다는 적당한 펜션 잡아서 빈둥빈둥 삼박사일 쉬다가 올 작정이었습니다. 수문해수욕장은 전라남도 장흥 남해의 작은 해변입니다. 언젠가 보성에서 강진으로 가던 중에 지나친 곳입니다. 그저 슬쩍 스쳐 지나간 곳임에도 '한번 와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음의 빚처럼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녀의 휴가일정과 맞추게 되자마자 후다닥 수문 해변 인근 펜션을 검색했습니다. 이미 한 달도 더 전에 예약이 다 되어 버린 상태!!! 다음을 기약해야 했습니다.

휴가 가게 되는 곳은 서해안 신두리해변입니다(태안). '어디로 가야 하나?' 멍 때리고 있는데 누나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 조카들도 삼촌 숙모 보고 싶어 한다고 아직 미정이면 같이 가자고 말이죠. ^^ 같이 안 갈 이유가 없습니다. 누나 남편(자형) 회사에서 리조트를 이박삼일 내주었다고 하네요.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자작나무리조트. 신두리해변은 두어번 간 적이 있는 곳입니다. 친근한 느낌? ^^ 일박 한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이박삼일을 하겠네요. 좀더 친근해질 듯. ㅋㅋ 


 


자작나무리조트는 신두리해변에 있습니다. 신두리해변은 충남 태안에 있고요. 
 
휴가 가서는 그저 쉬다 올 생각입니다. 이박삼일 바다 바람 쐬고 에어컨 바람 쐬고 대화하고 놀고 먹고 자고 ... 하다가 올려구요. 몸 뿐만 아니라 마음도 쉬게 할 생각입니다. 물론, 하루 최소 한번은 제가 설거지할 생각이구요. 제가 설거지를 초큼 좋아합니다. ㅎ 오랜만에 자형과 누나와 맥주도 한 잔 하구요. 시원한 맥주 생각하니까 벌써 기분이. ㅋㅎㅎ

휴가 기간 중에 블로그는 예약 발행된 글이 포스팅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은 이틀 동안 글 좀 써놔야겠. ^^; 가서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하긴 할 테지만 포스트나 답글을 적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당신도 즐거운 여름휴가 다녀오시길

여행, 휴가, 서해안, 신두리, 신두리해변,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리조트, 신두리 자작나무리조트, 수문해수욕장, 전라남도 장흥 수문해수욕장, 여름휴가, 휴식, 블로그, 예약발행, 삼박사일 여름휴가, 3박4일 여름휴가, 충남 태안 신두리,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이박삼일 여름휴가



글의 내용에 공감하시면 추천버튼을 쿡! ^^


 
2013 0730 화 00:00 ... 00:30  비프리박
 

여행, 휴가, 서해안, 신두리, 신두리해변, 신두리해수욕장, 자작나무리조트, 신두리 자작나무리조트, 수문해수욕장, 전라남도 장흥 수문해수욕장, 여름휴가, 휴식, 블로그, 예약발행, 삼박사일 여름휴가, 3박4일 여름휴가, 충남 태안 신두리, 충청남도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이박삼일 여름휴가

반응형



: